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지민 첫 솔로앨범 수록곡 TO HIM 가사 리뷰
    카테고리 없음 2019. 9. 24. 07:28
    반응형

    박지민 첫 솔로앨범 수록곡 TO HIM

    짐니 앨범 통으로 좋아요.....들어주셔요 ㅠㅠ

    앨범자체가 찐 명반임...........이런 천재의 앨범을 홍보안하다뇨 ㅠㅠ 반성하쇼

    * 그중에서도 누가들어도 호불호 없을 곡 * to him........진심 노래 최고임

    KPOP 스타만 봤던 사람들이면

    15& 노래가 그렇듯 약간 지르는? 발라드류 풍을 좋아하고 많이부를것같지만,,,,,,

    지민이 앨범들으면 세상 힙한걸요,,,,,,,,,,(발라드 지르는음악이 힙하지않다는게아뉨)

    예린이가 숲속호수 같다면 지민이는 한강같은 느낌의 음악,,,,,,(헛소리)

    아무튼 이노래는 진짜 호불호없이 추천하는사람마다 다 좋아해서 ㅎㅎ헿

    *가사* 

    나는 원래 힙합을 좋아하지 않아
    나는 사실 고양일 좋아하지 않아세계여행을 가보고 싶지도 않았어
    네 busketlist를 훔쳐보던 날에
    내 꿈도 세계여행이 됐을 뿐
    나나나 나나나나 no no no no no
    나는 원래 no no no no no
    정말로 나는 니 이 이상형이 이
    되기 위해 참 많은 걸 바꿨어
    니가 좋다던 그 노래를 듣고 또 들으며
    니가 좋아한 그 영화를 보고 또 보면서
    니가 바래온 그런 사람이 되려고 해봐도그렇지 않은 걸 그렇지 못한 걸 난
    어제 말한 그녀는 힙합도 좋아하고고양이도 좋아하는 니가 바래왔던
    꿈꿔왔던 사람에 가까운 거 맞니
    뭐 이제는 다 소용없게 됐지만
    나는 니 이 이상형이 이 아냐니가 좋다던 그 노래를 듣고 또 들으며
    니가 좋아한 그 영화를 보고 또 보면서
    니가 바래온 그런 사람이 되려고 해봐도
    그렇지 않은 걸그렇지 못한 걸 난
    자꾸 억지를 연기하다 보니
    이젠 난 그 언니도 아니고
    내가 내가 내가 내가 아니고
    너한테도 아무것도 아닌
    사람이 되어가
    나는 원래 힙합을 좋아하지 않아
    나는 사실 고양이를
    좋아하지 않아
    나는 사실 나는 그냥 널작사: Eun Jee Shim / Jimin Parkto him 가사 © Jyp Publishing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