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초딩때부터 싸우던 남돌과 여돌
    카테고리 없음 2019. 8. 12. 21:57
    반응형

    은 여자친구 신비와

     

    아스트로 문빈임







     


    초등학교 3학년 때,

    중심 잃어서 살짝 넘어가자마자 반대쪽으로 몸을 확 돌리는 문빈

    그 순간을 캐치해서 넘어오지말라는 신비 ㅋㅋㅋㅋㅋㅋ 


    어릴 때 남자 짝꿍이 선 넘어와서 

    '넘어오지마 흥칫뿡'하는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시 댄스 선생님과 머리 하나 차이나는 꼬꼬마 둘

     


     

     


     

    가운데는 언프리티 랩스타에 나온 문빈 동생임 














    이 둘은 세월이 흘러서.....



     

     

     

    아스트로와 여자친구의 메인 댄서로 데뷔!!!!!!!!!

    둘 다 너무너무 잘 컸다!!! ㅎㅎ







    그리고 여전히 둘은 티켝태격 하는 사이임 


    남사친의 애교(?)에 정색하는 신비 

    ㄹㅇ 현실친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이앱 키자마자 서로 얼굴 작게 보이려고

    동시에 뒤로 가 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방송 시작한 지 단 1초에 벌어진 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