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팬들의 작명센스에 취저당한 찬열
    카테고리 없음 2019. 8. 12. 21:57
    반응형


     '마리텔'에 엑소 찬열이랑 세훈이가 나와서 전을 만들고 있었음


     근데 팬들의 닉네임이 ㅋㅋㅋ

    삶은 달걀 나의 삶은 엑소

    찬열이 우심방 입주자 등 평범한 닉넴이 없었음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전이름을 뭘로 할까 하면서

    시청자들이 전 이름에 대해 막 보내주고 있었음


     

     

    계좌불러전

    보고싶전

    편의전

    날 가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찬데뷔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센스 있는 이름을 지어주니까

    전 이름이 채택된 분께는 사인 CD라도 드리겠다고 함




    그리고 그렇게 시작된 기부 백일장!!!!! 








    그리고 올라온 이름 


     

     

    전 : 나 맛있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그 이름을 들은 찬열이 살짝 갸우뚱하다가


    아!! 맞다 ㅋㅋㅋㅋ 이거 영상으로 보면 

    그 기부 메시지 기계가 읽어주는데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같은건 기분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늦게 빵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이랑 셰프님도 빵 터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웃음이 멈추지 않는 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늦게 빵 터지는거 졸귀 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나 맛있전?


    이거 절대 욕 아님 ㅋㅋㅋㅋㅋㅋ

    내이름은 전! 나 맛있전?

    이런 뜻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채팅창에 전지적 시점ㅋㅋㅋㅋ

    자매품 : 넘나 맛있전 등등이라는 글들이 올라오고,,







    이 때 어떤 분이,,





     


    1000원 기부하면서 

    전맛탱 이라고 올려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차 취향 저격당한 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매품=전맛탱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진짜 엑소 팬들 제목학원 다닌다는 말이 사실인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넘웃겨 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