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무무 궁플 강의 중에 아무무의 개사기성을 발견한 클템
    카테고리 없음 2019. 8. 29. 10:42
    반응형
    상황 설명 아무무 궁플 플궁 차이점 강의중 Q플도 되냐는 댓글에 클템이
    Q플은 안돼요 발사개념이라서 안되요 하다가 어 ? 되는거 같은데 하면서 본인도 Q플은 한번도 안해봤다며 Q플 실험을 보여주는중
    로드됨0%
    남은 시간 0:29
    플궁 궁플
    로드됨0%
    남은 시간 0:26
    E플 ???
    로드됨0%
    남은 시간 0:26
    W플 ?????????
    로드됨0%
    남은 시간 0: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무 개사기입니다 여러분 아무무 하세요 다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