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디오스타] 조나단이 한국 사람들에게 하고 싶은 말
    카테고리 없음 2019. 8. 23. 10:22
    반응형

    <라스>에 출연한

    조나단이 한국인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길래, 뭔 말인가 해서 봄


     

     


    조나단이 하는 말이

    다른 나라 사람이 자기 문화를 좋아해주면 행복한데

    한국인은 유독 심하다고 생각한다고..



    듣고보니 맞는 말인듯

    외국인만보면 한참 두유노강남스타일? 막 이러고..ㅋㅋㅋㅋㅋ








     

     그래서 작가들이랑 사전 인터뷰를 하면

    항상 '좋아하는 음식이 뭐예요?'라고 묻는다고

     

    조나단은 "고구마 피자!" 라고 대답한다고 ㅋㅋㅋㅋ





    하지만 비빔밥이나 불고기 등

    한국 전통음식으로 대답하기를 권유한다고.


    근데 조나단은 비빔밥을 안 좋아한대 


    그 이유는....

















     

    야채 덩어리(?)라서 안 좋아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기분이 저기압일 땐 고기앞으로 가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이제는 어떤 대답을 해야 상대방이 좋아할 지를 알게 됐다고

     

    그래서 인터뷰를 하면 원하는 대답을 해준대 ㅎㅎ





    그러면서 조나단이 말을 끝맺으면서 하는 말



     

     

     

     



    한국을 꼭 인정해주지 않아도

    진 역사, 좋은 문화, 언어가 있으니까

    스스로 자부심을 가져도 되지 않을까?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