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린 음파음파 앞머리 스타일링
    카테고리 없음 2019. 8. 23. 10:19
    반응형


    음파음파 앞머리 내린 티저 사진 떴을 때

    난 아이린 앞머리 파이기때문에 엄청 좋아했었는데 앞머리가 은근 호불호 갈리더라ㅜ

    예쁘다구ㅠㅠㅠㅠㅠ

    앞머리 내린 아이린 짱예 존예라구

    이 얼굴이 어떻게 29? 아이린이 91년생?

    언니 나이 내가 먹을게 계속 귀여워줘

    얼른 고화질..... 

    고화질 수혈 부탁드려요

    앞머리 내리면 더 깜찍이 된다

    사람 아니라 인형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앞머리 없는 아이린도 최곱니다

    아이린 이즈 뭔들이니까 아이린은 한국과 천국 혼혈이니까








    아이린 티저 다다익현


    모아 보면 더 쩌러여 사람이 이렇게 예쁠수가 없으뮤ㅠㅠㅠ

    얼굴 자랑하는 티저들이라 더 좋다





    +) 뮤비에서 운전은 항상 아이린이 하는 편

    이번에도 아이린이 운전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