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팬들 덕분에 살았다는 디원스 (feat.팀명)
    카테고리 없음 2019. 8. 21. 13:09
    반응형

    디원스(D1CE)




    팀 이름을 팬들이 투표로 정해준건데
    다행히도(?) 디원스에 많이 투표해줘서ㅋㅋㅋㅋㅋㅋ


    하마터면 디원스가 J1GG(전원공격) 될뻔ㅋㅋㅋ


    +내가 줍줍해놓은 디원스 팬싸 사진들

    -우진영




    -정유준




    -조용근




    -김현수
    (옷은 마음에 안들지만 갓-경)




    -박우담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