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다니엘 빨간수트 광고 비주얼 폭발
    카테고리 없음 2019. 8. 12. 21:55
    반응형


    통신사 매장에 걸린 빨간 슈트 입은 강다니엘 

    레드 슈트 ㅈㄴ 찰떡이야 


    키도 훤칠하니 눈 정화되는 것 같다 

    얼마 전에 폰 바꿨는데....좀만 더 기다릴 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사진 보고 나도 모르게 손내밀고 매장 들어갈 뻔,,,ㅋㅋㅋ

    약간 오빠가 핸드폰 사줄게 따라와 이런 느낌이다 ㅋㅋㅋㅋ 녤옵 ㅠㅠㅠㅠㅠ 




     

    아니...분명 얼마전에 광고 찍는다고 사진 올라올 때 

    자연주의 컨셉의 화장품 광고 찍는 줄 알았자나.

    너무 청순해서...ㅎㅎ 근데 통신사 광고라고 해서 

    허억!!!!!!!!!!! 이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밭에 앉아 있는 강다니엘

    얜 뭘 해도 다 멋있냐..걍 가만히 앉아 있는건데......존멋 ㅠㅠㅠㅠㅠ

    저렇게 빨간 슈트 입고 매장에 딱 붙어있을 줄 누가 알았겠냐고,.ㅠㅜㅠㅜㅠ

     

     

    이 사진들 보면서 화보 하나 찍어줬으면 좋겠다 .....했는데..






    진짜 이렇게 뙇!!!!!!!!!!!!!!!! 화보 까지 찍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 가지 버전으로 나올 예정인데 선공개된 건 섹시 남성미 폴폴 풍기는 사진임 ㅠ

    섹시했다가 청량했다가 갭차이 존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엘 때문에 통신사도 옮겨야 하고, 잡지도 사러 가야하고 바쁘다 바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