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동원 무대 인사
    카테고리 없음 2020. 8. 4. 20:51
    반응형

    와................여윽시 강참치는 강참치다...ㄷㄷㄷㄷㄷㄷㄷㄷ

    클라스는 영원하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뭐 이리 잘생기고 난리야......?

     

     

    잘생긴것도 잘생긴거지만,,,

    다리다 이메다야 ㄷㄷㄷㄷ 

    발에서 허리까지 셔틀버스  운행해야 할 듯;;

     

     

     

    잘생긴데에다가 다리도 이메다인데다가

    얼굴은 왜 또 저렇게 소멸 직전인건데??

    저 마스크가 왤케 커 보여 ㅠㅠㅠㅠㅠㅠㅠ

    비주얼과 피지컬 소두까지 다 가진 남자 강동원 ㅠㅠ

     

     

     

     

    마스크 벗은 훤칠한 얼굴 좀 보구가 ㅋㅋ

    마스크를 써도 잘생김은 숨길 수 없더니,,,벗으니까 예상대로 존잘 ♥

     

      

    >_<

    표정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날 영화 <반도> 무대인사 때 모습인데,

     

     

    캐주얼한 차림도 존잘 ㅠㅠㅠㅠ

    옷이 강동원빨 받는다는 게 학계의 정설 ㄷㄷㄷㄷ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