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숙과 최강희가 친해지게 된 사연
    카테고리 없음 2020. 7. 7. 07:28
    반응형

    절친으로 소문난 송은이 김숙 최강희

    그러나 원래 낯가리기로 유명한 김숙과 최강희는 모르는 사이.

     

     

     

    송은이가 최강희와 친하고

     

    김숙과도 이렇게 둘씩 친했고

    김숙과 최강희 둘 다 매우 특이하다고 생각한 송은이는 

    둘을 소개시켜 주기로 함 

     

     

     

     

    어느 날, 김숙 집에 가게 된 송은이

    숙아 나 강희도 데려 왔어!!!

     

     

     

    아 안녕하세요;;

     

     

     

    이렇게 세 사람이 시간을 보내던 중

    송은이가 스케쥴이 생겨 갑자기 가게 됨

     

     

     

     

    언니 간다구?????? 갑자기????????

     

     

    그렇게 송은이는 김숙 집을 떠났고 ...

     

     

     

     

     

     

     

    한달 후,

     

     

     

    송은이가 김숙집에 한달 후에 놀러갔는데 

    그 집에 아직도 최강희가 있었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송은이가 데려갔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

     

     

    <김숙시점>

    은이 언니가 갔는데도 최강희가 안감

    자고 일어났는데도 안감(?)

    김숙 스케쥴 간다는데도 멀뚱멀뚱 쳐다만 봄(?)

    스케쥴 다녀 왔는데도 최강희가 있음(?)

    그래서 그냥 같이 살았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셋이 절친 됐다는 스토리임

     

     

     

     

    최강희는 원래 은이언니가 스케쥴 갔다가 

    다시 찾으러 오기를 반복하던 사람이고

     김숙과 절친이 될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계속 있었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