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견 따위 1도 없는 엔시티 드림 천러
    카테고리 없음 2020. 7. 7. 07:26
    반응형

     

     

     

    (팬)

    지성 오빠

    저 대학교 들어가는데 적응 잘 할 수 있을지 고민이에요

     

     

     

     

     

     

     

     

     

     

    여기서 지성 = 02년생

    아직 미성년자 ㅇㅇ

     

     

     

     

     

     

     

     

     

    (지성)

    오빠라고 하셨는데 대학생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히 듣고 있던 천러

     

    "그럼 너무..."

     

     

     

     

     

     

     

     

     

     

     

     

     

     

     

     

     

     

     

     

     

    "공부 잘하는거 아니야??"

     

    (= 공부 너무 잘해서 지성이 보다 어린데 대학교 들어간거 아니야?)

     

     

     

     

     

     

     

     

     

     

     

     

     

    (지성) ?????????

     

     

    편견이 1도 없는 우리 러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헣 너무 귀엽다 울 하리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얘들아

    우리는 다 암묵적 선택적 후천적 03인거 알지?...

     

     

     

     

     

     

     

     

     

     

     

     

     

     

     

     

    + 편견 없는 천러와 해찬이

     

     

     

     

    촬영 금지 앞에서 포즈 취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 얘네 너무 좋앜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