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연이 서현 보고 칼꿈치라고 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7. 7. 07:24
    반응형

     

     

     

     

     

     

    서현이 올린 인스타그램 

     

     

     

     

     

     

     

     

    그리고 거기에 달린 댓글

     

     

     

     

     

     

    '칼꿈치 ㄷㄷ'

     

    칼꿈치를 두려워하는 태연

     

     

     

     

     

     

     

     

     

     

     

    그 이유는

     

     

     

     

     

     

     

    칼꿈치로 많이 맞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날은 노래하던 태연 마이크 쳐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시고 있는 물병도 치고

    만세하는 서현 옆에서 두려운 탱궄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맞아도 아픈데 칼꿈치라서 더 아픔

     

     

     

     

     

     

     

     

     

     

     

     

     

     

     본인도 갈고싶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칼꿈치

    엌ㅋㅋ진짜 서현 팔꿈치로 맞으면 아프겠다ㅠ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