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웃긴 캐릭터 인듯한 쇼미8 프로듀서 보이콜드
    카테고리 없음 2019. 8. 20. 07:55
    반응형

    무릎정도는 쉽게 꿇을 수 있다는
    보이콜드ㅋㅋㅋㅋ


    적극적으로 어필하다가도




    은근 협박하고ㅋㅋㅋ


    자기 크루(40 CREW) 선택해달라고 문워크ㅋㅋㅋㅋ




    어떤 음악을 할지 다 생각해놨다고 어필하다가


    선택못받으니까ㅋㅋㅋ 배은망덕하대ㅋㅋㅋ


    (잘 보면 아무말도 잘하는것 가틈ㅋㅋ)


    처음엔 이런성격인줄 몰랐는데
    은근 적극 + 웃긴 캐릭터인듯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