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영철 수상소감 중 난입한 꼬마팬
    카테고리 없음 2019. 8. 20. 07:50
    반응형

     

    CF 모델상을 받게 된 '사딸라' 김영철님.


    "CF 모델상은 처음 받는 것 같습니다"라며

    수상 소감을 말하는데....









     


    어디선가 들려오는 소리










     

    사딸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윌리엄이 사딸라 아저씨 수상을 축하해주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윌리엄의 사딸라 축하를 받은 김영철샘이 

    윌리엄에게 "땡큐우!"하며 감사 인사를 전하고




     

     

    진행자가 김영철님에게

    '사딸라' 한번 해 달라고 요청을 했음.


    그래서 윌리엄이 두손 모아서 기대에 가득찬 표정으로 보는 중ㅋㅋㅋㅋ






    김영철님이 흔쾌히 진행자의 요구에 응했고


    사딸라! 




     

    ㅋㅋㅋㅋㅋㅋㅋ박수 치는 윌리엄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윌리엄은 사딸라는 어떻게 아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귀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