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는 사람도 같이 긴장된다는 NCT 정우의 데뷔첫날.jpgif
    카테고리 없음 2019. 7. 13. 02:38
    반응형

    보는 사람도 같이 긴장된다는 NCT 정우의 데뷔첫날.jpgif

     

     

     

     

     

     

     

     

     

     

     

     

     

     

    - 생애 첫 음악방송 인터뷰 - 

     

     

     

    (침 꼴깍)

     

     

     

    노래 한 소절 MC가 시키니까,

    그라데이션 긴장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생애 첫 음악방송 리허설-

     

     

    인터뷰 때보단 좀 덜 긴장한 것 같아 보이지만,

     

     

     

     

    카메라 리허설 후,

    먼저 데뷔한 멤버 형들은 다들 카메라 잘 찾는데,

    자기만 못 찾는게 속상해서 울먹 ㅠㅠ ㅋㅋㅋ 

     

     

     

     

     

     

     

    - 생애 첫 음악 방송 무대 끝난 후, 백 스테이지 -

     

    여기까지 심박수가 전해지는 듯한 느낌ㅋㅋㅋㅋㅋ 

     

     

     

     

     

     

     

     

     

     

     

     

     

     

     

     

    *전광판에 자신이 나오는 게 부끄러운 정우*

    아육대 전광판에 내가 나와

    부끄부끄

     

     

     

    전광판에 나오는 내가 신기해서 보고 있는데

    정수리도 나오자나

    또 부끄부끄

     

     

     

     

    콘서트 전광판에도 내가 나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히ㅣㅣㅣ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