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스틸컷
    카테고리 없음 2019. 8. 18. 07:14
    반응형

    혜윤이 단발했다고 목격짤 떴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드디어 <어쩌다 발견한 하루> 첫 스틸컷 뜸!

    스캐 이후로 작품 얼른 찍어주길 바랬는데 드디어 나오는구나 우리 마멜공쥬ㅠㅜ

    웹툰 원작이라고 하는데 웹툰을 잘 안봐서 내용은 모르지만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 라고 함


    그러케 로코 찍어달라고 염불을 외웠더니 들어주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학원 로맨스 말만 들어도 청량청량 사이다 벌컥벌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윤이가 맡은 역할은 부.잣.집.외.동.딸임!

    아 너무 좋아 스캐에서도 예서가 부잣집 딸내미인거 좋았는데 여기서도 귀티나는 부잣집 설정인거 좋다ㅎㅎ

    그리고 평범한 일상을 살던 자신이 사실은 만화속 인물이라는 사실을 깨닫는다고 하는데 이건 내용 봐야 알듯

    이외에 에스에프나인의 로운이가 남주로 나온다함

    로운이 키 엄청 큰 걸로 알고있는데 키차이 설렐듯^^ㅋㅋ

    최근에 올려준 혜윤이 셀카

    옷도 꼭 자기같이 귀염찰떡콩떡인 것만 입어.....짱귀엽게ㅋㅋㅋㅋ

    뭘입던 다 잘어울리고 예쁘긴하지만


    김혜윤 + 청춘물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