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격 보이는 해리포터 삼총사 교복 스타일
    카테고리 없음 2020. 6. 5. 03:44
    반응형

     

     

     

     

     

    교복 스타일에서도 보이는 해리포터 삼총사 성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갖춰입고 유일하게 가방까지 든 헤르미온느

     

    일단 교복은 다 입긴 한 해리

     

    걸쳐놓긴 한 

     

     

     

     

     

     

     

     

     

     

     

     

     

     

     

     

     

    머플러 꼼꼼하게 쫄맨 헤르미온느

     

    일단 두르는 모양새는 낸 해리

     

    걸치면 단 줄 아는 

     

     

     

     

     

     

     

     

     

     

     

     

     

     

     (이때 해리 비주얼 리즈ㅠㅠㅠㅠㅠ)

     

     

     

     

    역시나 단정깔끔 그 자체인 헤르미온느

     

    행색은 갖춘 해리

     

    야외니까 대충 뻗대는 

     

     

     

     

     

     

     

     

     

     

     

     

     

     

     

     

     

    물론 론도 제대로 갖춰 입었을 때도 있음

    망토 대충 걸치긴했지만,, 넥타이 대충 묶긴했지만,,,

     

     

     

     

     

     

     

     

     

     

     

     

     

    ++ 삼총사 첫 스크린 테스트 받던 날에도 성격 보임

     

     

     

     

     

    책 읽으며 세상 신난 엠마왓슨

     

    나름 진지한 다니엘 래드클리프

     

    누가봐도 지금 노잼인 루퍼트 그린트ㅋㅋㅋㅋㅋ

     

     

     

     

     

     

     

     

     

     

     

     

     

     

     

    심지어 이날 엠마는 오디션 대사를 통째로 외워와서 

    론 대사 칠때 입모양으로 따라함ㅋㅋ

    ㄹㅇ 인간 헤르미온느

     

     

     

     

     

     

     

     

     

     

     

     

     

     

     

     

    커엽ㅠㅠ

    정주행 땡겨야지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