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트라이더에 진심인 여자 아이돌
    카테고리 없음 2020. 6. 5. 03:43
    반응형

     

     

     

    우리 팬분들이랑 카트라이더 게임을 했던 게

     

     

     

     

     

     

    저의 이번 주 소확행이었어요

     

     

     

     

     

     

    세상이 정말 좋아졌더라고요

     

     

     

     

     

     

    어떻게 카트라이더를 모바일로 할 수가 있고

     

     

     

     

     

     

    심지어 모바일로 할 수 있는데

     

     

     

     

     

     

    그걸 음성으로까지 하면서 할 수 있는 게 (신기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찐으로 신기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팬분들을 만날 수 있는,

    마주할 수 있는 자리가 많이 없어서 좀 많이 아쉬웠는데

     

     

     

     

     

     

    모바일 카트라이더 어플을 깔음으로써 

    여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 같아서 좋아요

     

     

     

     

     

     

     

     

     

    소민이 팬들이랑 모바일 게임도 같이 하고

    친추하면 친추도 받아준다함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