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요한 나일론 비하인드
    카테고리 없음 2020. 6. 5. 03:43
    반응형

    백커버와 화보 8p 분량으로 나왔던 요한이 나일론 5월호 화보

    소속사에서 비하인드 컷 듬뿍듬뿍 풀어줌

    위엔터는 이런거 참 잘하는듯 칭찬해

     

    요한아 기다려

    양쪽 주머니에 내 사랑과 머니 꽉꽉 채워줄라니까

     

    이 컷 너무 좋음

    잘생겼는데 새침하고 손끝까지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생각해보니 2020년 월간김요한 5월호 3개인거 찐이냐..?? 

    나일론이랑 퍼스트룩, 텐아시아까지 열일했구나 요한이

    이정도면 김요한 최소 화보장인인디

    달마다 쏟아지는 화보 떡밥 허버허버 주워먹느라 행-복

     

     

    갓경은 사랑입니다

      

    소품으로 준 수박바인데

    찐으로 먹어도 된대서 좋아했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한아 식수회사 문 다 닫았대.. 김요한 사랑할 水밖에 없어서...

    여름여름하고 너무 이쁘당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