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즈원 앨범 트레일러 봤어??
    카테고리 없음 2020. 6. 5. 03:42
    반응형

     

     

     

    권은비

    개이쁘네 진짜

     

     

     

     

     

     

     

     

    사쿠라

    이번 컨셉 뭘까 요정인가 천사인가

    멤버들 트레일러 비주얼 수준이 장난 아니라서 타이틀 궁금해져

     

     

     

     

     

     

     

     

     

     

    강혜원

    진짜 너무 좋다 앨범 겁나 사고싶어지는 컨셉트레일러

     

     

     

     

     

     

     

     

     

     

    최예나

    예나 금발 사랑해....

     

     

     

     

     

     

     

     

     

    이채연

    째욘ㅠㅠㅠ 소름돋았어 너무 예뻐ㅠㅠ

    이 움짤들 내가 찐건 아니지만 

    팬들이 나노단위로 움짤 찔맛 날 듯,,, 난 그저 줍줍할뿐ㅋㅋㅋ

     

     

     

     

     

     

     

     

     

     

     

    김채원

    단발하고 부쩍 귀여워진 느낌 ㅋㅋ

    더 아이돌스러워진(?) 고런 느낌남

     

     

     

     

     

     

     

     

     

     

     

     

    김민주

    민주 얼굴 무슨일이야 존존예다ㅠㅠㅠ

    언제나 그랬지만ㅜ얼굴 진짜 봐도봐도 놀라

     

     

     

     

     

     

     

     

     

     

     

    나코(with 강혜원)

    나코 눈 진짜....보물...

     

     

     

     

     

     

     

     

     

     

    히토미(with 김채원)

    히또미 넘나 러블리ㅠㅠㅠㅠㅠ

     

     

     

     

     

     

     

     

     

     

     

    조유리

    유리 왤케 애기같이 나왔어 ㅋㅋㅋ

    인어공주 에리얼같아ㅋㅋㅋㅌ

     

     

     

     

     

     

     

     

     

     

    안유진

    와 어떻게 이렇게 다 다르게 이쁘냐고ㅜ

     

     

     

     

     

     

     

     

     

     

     

     

    장원영

    원영이 맨날 자고 있어 티저에서ㅋㅋㅋㅋㅋㅋㅋ

    애기라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

     

     

     

     

     

     

     

     

    딱 위에 움짤만 봤을 때

    굳이굳이 뽑아보자면 비주얼은 강혜원이랑 김민주 ㄹㅇ 미쳤고 

    컨셉 소화는 권은비가 미친듯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