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람마다 취향 갈리는 시리즈물
    카테고리 없음 2019. 8. 18. 07:13
    반응형
    는 응답하라 시리즈
    너네는 뭐뭐 봄?? 난 1988만 제대로봄ㅎㅎㅎ






     

    응답하라 1997

    뭐니뭐니해도 원조가 제일이라는 사람들 있지?




    성시원이~ 

    성동일 최고의 개딸아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은지 연기 잘하는거 이때 처음 알았는데



      

    응답 시리즈 처음 나오고 남편 누군지 찾는것도 처음으로 시작한거라서 
    더 기억에 남는 사람들 많을 듯
    근데 이 때의 윤윤제는 정말... 최고긴했다고 생각함 
    서인국이랑 정은지랑 이렇게 찰떡일 수가 없었음







     


    응답하라 1994



     

    고아라 연기 대한 편견을 깨부순 작품이라고 생각함

    이때 고아라도 자기가 맡는 역할들에 대해서 고민이 많아 보였는데 

    응사에서 성나정 역할 하고나서 공주같은? 인형 이미지도 많이 깨부순 거 같았음



     

    쓰레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응사는 끝까지 다는 못봤는데 정우 츤데레 매력 놓을 수가 없더라ㅋㅋㅋㅋㅋㅋㅋ


     

    짠내 칠봉이ㅠㅠㅠㅠㅠㅠㅠㅠ

    유연석도 칠봉이로 악역 이미지 잘 바꿨음ㅎㅎ

    칠봉이 짝사랑 하는거 너무 안타까웠는데ㅠ









     


    응답하라 1988

     

    개인적으로 제일 재밌게 봤던 게 응팔인데ㅋㅋ

    캐릭터들 다 매력적이야 완전ㅎㅎ 혜리가 덕선이 그 자체였음



     

    택이

    어남택이냐 어남류냐 말많았다...

    결국에는 택이였지만ㅠㅠ택아 행복해라



     

    정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

    내 마음속에서는 어남류였어ㅠㅠㅠ



    이 외에도 선우 보라 커플도 좋았고 정봉이랑 동룡이, 노을이 다 좋았음ㅎㅎㅎ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