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터넷에서 자신의 연봉을 본 김연경
    카테고리 없음 2020. 6. 5. 03:40
    반응형

    식빵언니 김연경이 자신의 유튜브채널에서

    자신에 대해 쓰여있는 인터넷 정보를 확인 하는 중

     

     

    누군가 작성한 김연경의 신상정보를

    맞는지 하나하나 열심히 체크하는 중ㅋ

     

    그러다가 발견한 김연경 '연봉'란

     

     

    김연경의 역대 연봉 변천사

    첫 시작은 5000만원 

    ㅇㅋ 그랬을거라며 말하고 넘어감

     

    그리고 이제 130만 유로

    130만???????? 17억...??????

     

     

    그 글을 보더니 130만? 이러더니...

     

     

     

     

     

     

     

     

     

     

     

     

     

     

     

     

     

     

     

     

     

     

     

     

     

     

     

     

     

     

     

     

     

     

     

     

     

     

    "그거밖에 안 될까?"

    그거밖에...........................ㅜ 

     

    에이...그래도 연봉이 좀 부풀려진 게 있어요...

    라고 할 줄 알았는데,

    잘 생각해봐, 그거밖에 안 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진짜 이 언니 자신감..본새난다 존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녀 통틀어 전세계 1위인데 내가 연봉 17억밖에 안돼? 뭐, 이런 느낌 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