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 골드 버튼 받은 배우 박서준
    카테고리 없음 2020. 6. 4. 05:10
    반응형

     

    는 박서준

     

     

     

     

     

     

     

     

     

     

     

     

     

     

    박서준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이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중인데,

    벌써 구독자가 백만명 넘어서

    골드버튼 받았대 ㄷㄷㄷ

     

     

    그래서 박서준이 지난 1일 

    골드버튼 언박싱 라이브 방송을 진행함 

     

     

    지난 7월에 채널 오픈하고 

    약 1년이 안 된 시점에 구독자 100만 명을 넘긴거래 

    와.....대박 ㄷㄷㄷㄷㄷㄷ

     

    그리고 이는 배우 중에서는 최초로 골드 버튼을 받은 거라고 함 

    대단하다 ㄷㄷㄷㄷ

     

     

    골드 버튼을 꺼낸 박서준은

    "저 때문에 받을 수 있었던 게 아니고,

    함께 출연해 준 스태프 분들이 

    때로는 밤 새가면서 편집을 했고

    저는 한 것도 없는데 많은 분들이 

    제 일상을 궁금해해주셔서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겸손하게 소감을 밝힘

     

     

     

     

    그러면서 "제가 이걸 이렇게 들고 있을 줄은 생각도 못 해봤는데 이렇게 됐다"며

    감격함 ㅠㅠㅋㅋㅋㅋㅋㅋㅋ

     

    박새로이 머리를 점점 탈피해가고 있는 박서준은

    차기작으로 아이유와 함께 영화 '드림' 촬영 중이라고 함 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