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량 쎄기로 소문난 연예인들
    카테고리 없음 2019. 8. 18. 07:12
    반응형

     

    박나래

    (소주 3병)


    방송에서도 나왔다시피 집에 '나래바'를 차릴 정도로 애주가ㅎㅎ

    주사가 있어 집 안에서 주사 걱정 없이 술을 먹겠다는 의지로 직접 만든거ㅋㅋㅋㅋㅋㅋㅋ

    박나래 지인들 피셜 최고급 서비스와 다양한 술을 제공한다고함

    그리고 나래가 스케줄 있을 때는 초대한 사람들 집에 두고 자기는 스케줄 갔다와서 또 술먹기 시작한다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조규현

    (소주 3병 + a)


    괜히 별명이 조쟁뱅이가 아님

    시우민이랑 술 마실 때 자존심 지키기 위해 해 뜰 때까지 마신 적도 있다함

     






    그렇다면 시우민의 주량은


    시우민

    (측정불가)


    엑소 대표 주당ㅇㅇ

    시우민 주량이 '같이 마시는 사람'에게 맞춰서 정해진다는데 백현이가 "여기 있는 사람 다 합쳐도 시우민에게 술로 대적할 사람은 없다"라고 말한 적도 있다함

     







     

    소지섭

    (소주 5병)


    소간지 주량 5병이래..

    본인 피셜로는 그 이상도 가능할 것 같다고 했다는데ㅋㅋㅋㅋ

    김동준이랑 오후 10시부터 다음날 아침 7시까지 오이소주 13병을 마신 적 있다고..










    에스쿱스

    (소주 7병)


    아니....... 승철이 주량 진짜 이래??

    세븐틴 대표 애주가로 알려졌는데 소주 3-4병이 기본 베이스고 컨디션이 좋으면 7병까지 가능하다함

    술을 좋아하고, 잘 마시고, 심지어 빠르게 마셔서 멤버들이 같이 마시는게 두렵다고 했을 정도ㅋㅋㅋㅋㅋ

     








     

    문근영

    (소주 7병)


    주량이 무려 7병이라고 합니다......

    언니 리스펙









     

    강동원

    (측정불가)


    남은 술을 다 마셔야만 직성이 풀리는 주사를 갖고 있다함

    송강호가 강동원이랑 술 마시면 죽는다고 언급했던 적도 있음

    술 잘마신다고 소문난 조진웅도 강동원이랑 술 마시면 안된다고 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써니

    (측정불가)


    스엠 워크샵이나 회식하면 써니가 쏘맥 말아준다는 얘기가 있던데...

    한번 말기 시작하면 끝을 알 수가 없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린

    (소주 3병)


    맥주는 냄새때문에 못마시는데 소주는 늘어서 3병까지 가능하다 함

    와인보다는 소주를 더 선호하는 편...











    성시경

    (어나더)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혼자 소주 7병 마셔도 멀쩡하다고...

    예전에 성시경 집에 업소용 술냉장고 있었던 걸로 기억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성시경을 이긴 사람이 박정현, 전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