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직 이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장면
    카테고리 없음 2020. 6. 4. 05:10
    반응형

    건물을 줄여서 캐리어처럼 끌고 가기

     

     

     

     

    자이언트맨으로 변신해서 트럭을 킥보드처럼 타고 다니기

     

     

     

     

     

     

     

    몸 축소 기술을 활용한 액션

     

     

     

     

     

     

     

     

    주위 소품들도 무시무시한 무기가 될 수 있음

     

     

     

     

     

     

     

     

     

     

    그리고 적을 쫓을 땐 이렇게...

     

     

     

     

     

     

     

     

     

    개미가 드럼을 치는 모습도 볼 수 있음

     

     

     

     

     

     

     

     

    그리고 참아버지가 여기에도.....

     

    잠깐, 호프한테는 날개도 달아주셨네요?

     

     

    블래스터도 달아줬지.

     

     

    제 수트 만드실 땐 저런 기술이 없었나봐요?

     

     

    아니, 있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앤트맨과 와스프> (2018)

     

    지난 2015년에 개봉한 '앤트맨'의 속편으로,

    '시빌 워' 사건 이후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를 갈등하는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의 예측불허 미션과 활약을 담은 마블 블록버스터.

     

     

     

     

     

     

    이 영화 넘 잼있게 봤음 

    재탕삼탕사탕해도 존잼이야 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