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예인들의 현실남매 모먼트
    카테고리 없음 2020. 6. 4. 05:09
    반응형

    유전자 검사 필요없다는

    연예인들의 현실 남매 모먼트 

     

     

     

     

    <악동뮤지션>

    행사 도중 마이크 한 개가 소리가 안 나와서

    손으로 입을 막으면서 노래 부른느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가 찐남매 

    명치 까매지고 싶냐?는 봐도봐도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지>

     

    오빠 친구들에게 EXID 멤버 중 누가 제일 인기 많냐고 하니까

    망설임 1도 없이 바로 하니라고 대답하는 솔지 오빸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런 오빠를 눈으로 욕하는 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용돈으로 협박해도 7시간 뒤에 답장하는 아이유 남동생ㅋㅋㅋㅋㅋ

     

    아이유가 가족여행 사진을 올렸는데...

    심지어 지나가는 행인도 하트로 얼굴 가렸는데....

    남동생은 그냥 동그라미로 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니>

    소파에 누워서 동생에게 라면 끓이라는 심부름 시키는 하니 ㅋㅋㅋㅋㅋㅋㅋ

     

    햄 좀 잘라넣고, 

    파 이런건 안 넣었으면 좋겠고,

    다 되면 얘기하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희-이완> 

     

     

    이완의 방송에서 누나 김태희가 집에있는 모습이 추하다고 폭로

     

     

     

     

    이에 김태희가 이완에 대해 폭로할 점은,

    "집에 좀 들어와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지효> 

     

     

    <런닝맨>에서 송지효가 동생에게 탁자 갖다달라고 했는데,

    자다가 달려나온 남동생

    (미션에 필요해서 부탁한 거)

     

     

    근데 PD가 이 테이블을 그냥 가져갈 순 없고, 

    탁자 주인의 부탁을 들어줘야 한다고 함

     

     

    그러자,,,송지효 동생의 소원을 광수에게 귓속말로 전하고

     

     

    그 소원은

    누나를 한 대 때려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를 발로 엉덩이 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지효 : 이 ㅅHㄲ1 어디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엔 내동생이라고 순화해서 나옴ㅋㅋㅋ)

     

     

     

     

     

     

     

    <김준호>

     

    빡세게 풀세팅한 여동생을 위아래로 훑어보는 김준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