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하나가 키우는 앵무새
    카테고리 없음 2020. 6. 4. 05:09
    반응형

     

    <아는 형님>에 배우 박하나가 나와서,

    자신이 키우는 앵무새를 소개함ㅋㅋㅋㅋ

    근데 그 앵무새 '나나'가 호불호가 확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근에게 이동하는 앵무새 '나나'

     

     

    지능이 개랑 비슷하다고 함

     

     

     

    이수근에게 잘 있다가

    서장훈이 오라고 하니까 피함ㅋㅋㅋ

    이수근 어깨가지 올라감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근 어깨에 있는 새에게

    서장훈이 오라고 하는데도 

    싫은 표현 확실하게 함ㅋㅋㅋㅋㅋ

     

     

     

    근데 이 새가 이상민한테도 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장훈은 3차 시도만에 감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나가 춤도 춘다고 하는데,

    막상 춤 추라고 하니까 소리만 지름

     

     

    그러다가 갑자기 뜬금없이 ㅋㅋㅋ

    추고 싶을 때 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불호 진짜 확실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