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지효의 위엄
    카테고리 없음 2020. 6. 4. 05:08
    반응형

     

    <런닝맨>에 약 두 달만에

    더 밝은 모습으로 돌아온 전소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모습 넘 보고 싶었어 ㅠㅜㅠㅋㅋㅋㅋㅋ

     

     

     

     

    전소민이 아파서 쉬는 동안,

    누구보다 많이 연락했다는 송지효 ㅠㅠ

     

    멍돌자매 따숩다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ㅜㅠㅜㅠ

     

     

     

     

     

     

     

    근데!!!!!!!!!!!!!

     

     

     

     

    전소민이 런닝맨 쉰다는 기사가 나가고 지효와 통화를했는데..

     

     

    송지효가 "소민아 왜 안와? 언제와?"라고 물어봤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퍼 기사 안 봄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세상과 담 쌓고 사는 담지효답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자 옆에 있던 지석진이

    6일 전에 송지효에게 전화했는데

    아직도 콜백이 안왔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어서 광수도

    아플 때 송지효가 진짜 잘 챙겨준다고 말하니까,,

     

     

     

     

     

     

     

     

     

     

     

    지효의 관심을 받고 싶으면 아프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지효 캐릭터 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돌아가는건 모르지만 마음은 따뜻한 언니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