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단이 근황
    카테고리 없음 2020. 6. 4. 05:08
    반응형

     

    2014년에 방영한 드라마 '돴다 장보리'에서

    눈물 쏙 빼기도 하고,

    찰진사투리로 웃게도 했던 '비단이' 기억해??

     

     

     

    극 중 비단이는 이유리 딸이었는데,,

    사람들이 이유리랑도 너무 닮아서 신기하다고 했었는데..

     

     

    그리고 김지영은 같은 해 드라마 <닥터이방인>에 출연함

     

     

     

     

     

     

     

    드라마가 종영한 지 4년 쯤 지나서,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김지영이

    중학생이 된 자신을 이종석이 못 알아봤다고 전함ㅋㅋㅋㅋ

    (이종석이랑은 닥터이방인 같이 출연함ㅋㅋㅋㅋ)

     

    그러면서 이종석이 김지영에게

    '나는 점점 아재가 돼 가는데

    너는 숙녀가 되는구나'라고 말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후.....최근 근황

     

    2019년 마지막 날엔 응원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는 장문의 편지를 남기며

    생각도 성숙해졌다는 걸 보여줬는데..

     

     

     

     

    네네.........그 아이가 벌써 고등학교 입학한답니다...ㅠ

    자신의 SNS에 "입학 준비 끝"이라는 글과함께 증명사진을 공개함 

     

     

     

    근데 김지영은 2005년생(16살)인데,,,

    벌써 고등학생이라고???라는 생각을 갖게 될텐데... 

     

    검정고시를 보고 시험을 봐서 올해 고1 입학하는 거라고 함

    와...근데 크니까 더 이유리랑 닮은 것 같다 ㅋㅋ

    어릴 때도 연기 진짜 잘했는데,, 

    앞으로 자주자주 좋은 연기 봤으면 좋겠다 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