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김원효 근황
    카테고리 없음 2020. 6. 4. 05:08
    반응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에서

    마흔파이브(개그맨 5명) 새해 첫 도전으로 

    피트니스 대회 출전을 하기로 함

     

     

     

     

    마흔파이브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박성광, 김지호) 중에서

    김원효가 키도 크고 (183cm),

    골격 자체도 원래 나쁘지 않던 사람이다보니...

     

    전문적인 코치받으면서

    운동하고 살 빼니까 진짜 피지컬 좋아진 듯...

     

     

     

     

     

     

     

     

     

     

     

     

     

     

     

     

     

     

     

    김원효 근황 ↓

     

     

    와....김원효 하면 좀 마른 이미지였는데....

    운동하니까 이미지가 확 바뀜 

     

     

     

    김원효는 3개월 동안 준비해온 피트니스 대회를 앞두고 10kg을 감량했다고 함 

    와.......진짜 대단하다 

    감량하면서 벌크업도 했나봐 

     

     

    김원효는 본인의 SNS를 통해 

    "운동하길 참 잘했네요. #쓰레기에서 #인간으로 오늘도 불태웠다. 

    계속 가즈아"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운동하는 모습이 담긴 방송 캡처 사진과

    날렵한 턱선을 자랑하는 셀카를 공개하기도 했음

      

     

    김원효는 지난달 9일 열린 피트니스 대회에 출전해

    스포츠모델 종목에서 5위를 수상했다고 함

    수상소감으로 "사람이 많이 안 나와 입상을 하게 됐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 그는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며 

    "내 나이가 40이 되니까 처음에는 두려웠는데 

    도전 의식을 갖고 운동을 하다 보니 

    최고의 나이를 맞이했다는 생각도 든다. 

    제 주위에 운동하는 40~50대 형들이 많아졌다. 

    제가 동기부여를 잘 한 것 같다"고 말함

     

     

     

    와.....아무리 다이어트 해도 안되던데...

    나잇살이라고 우기며 다이어트는 저 하늘위로 보내버린

    나 자신........반성합니다 ㅠㅜㅠㅜㅠㅜㅠㅜㅜ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