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슬의 감독도 못 알아봤다는 신현빈과 장겨울
    카테고리 없음 2020. 6. 4. 05:07
    반응형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장겨울' 선생으로 출연한

    배우 신현빈.

     

    드라마 '자백'을 본 신원호 PD가 

    오디션 제안을 해서 3차까지 본 뒤,

    장겨울 역할에 신현빈을 캐스팅함

     

    제작진분들이 故'스티브잡스'처럼 안경을 쓰자해서,

    신현빈은 캐릭터 논의할 때 안경을 쓰고 옴

     

     

     

     

     

     

     

     

     

     

     

     

     

     

     

     

     

     

     

     

     

     

     

     

     

     

     

     

     

     

     

     

    근데...........어제 신현빈 인터뷰 기사를 보면 

     

     신현빈을 캐스팅한 감독이 못 알아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원호PD가 이해가 되는게.....

    인터뷰 사진들을 보면 

    '장겨울'을 찾기가 힘듦 ㅠㅠㅠㅠㅠㅠ

     

     

     

     

    와.....씨 진짜 볼때마다 초면이다 신현빈 배우는

    존예 ㅠㅠㅠㅠㅠㅠㅠㅠ 분위기도 좋고,,

    시즌2에서 안경 벗은 장겨울 샘 보고 싶다 ㅠㅜㅠㅜ 

     

     

     

    그런데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뷰를 보면 안경을 벗은 자기 옆에서

    드라마 <슬의> 얘기하던 분들도 계셨다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인터뷰 기사 보면

    '윈터가든, 겨울정원 애칭으로 불러주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본인이 응원한 커플은 우주 커플이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ㅋㅋ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