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성운 미쳤네
    카테고리 없음 2020. 6. 4. 05:07
    반응형

    이 글은 하성운 글입니다

    싫으신 분들은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와.....하성운 하라메 뜬 거 봤냐?

    보자마자 현실 소리 질렀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Lazy Lovers

     

     

     

     

    2.Get Ready (TITLE)

     

     

    3.Puzzle 

     

     

    4.Lie 

     

     

     

    5.궁금's 

     

     

     

     

    6.Twinkle Twinkle

     

     

     

    진심 팬이라서 하는 말이 아니라,

    버릴 곡이 하나도 없고...진짜 대박이다

    잠깐이었지만 귀 호강했다 ㅠㅠㅠㅠ

    하라메만 들었는데 인생 앨범 될 것 같아

    하성운 진짜 최고야 ㅠㅜㅠㅜ

    심장 조지고 부쉈다 ㅠㅠ 

     

     

    그리고 6월 8일에 컴백한다고,

    6시 8분에 영상 올려줌

     

     

     

     

     

     

     

    하라메 뜨기 전, 사진 올려준 하성운

     

    성운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렌지색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운다 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렌지색 컬러도 어쩜 이리 찰떡이냐 

    하성운!! 안 어울리는 머리색이 뭐냐고 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인간 자몽이 따로 없다 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귀여워 귀엽다 귀여워 

    오렌지색으로 염색한 포메 한 마맄ㅋㅋㅋㅋㅋ

     

     

    잠깐 퀴즈!!

    이 사진에서 하성운은 어디에 있는걸까요?

    난 아무리 봐도 자~알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운이 사진을 보는 내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월8일 하성운 세 번째 미니앨범 ‘Twilight Zone'으로 컴백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합니다!!

     

     

     

     

     

     

     

    하ㅏㅏㅏㅏㅏㅏㅏ

    1주일을 어떻게 기다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