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행하는 더듬이 머리
    카테고리 없음 2020. 6. 4. 05:06
    반응형

    일명 '더듬이 머리'

     

    앞머리만 컬러풀하게 염색하는거 요즘 아이돌들 많이 하더라

    새로운 헤어 트렌드 인가봥?? (<알못)

     

     

     

     

     

     

    트와이스 채영

    채영이 이번 몰앤몰 뮤비 짱이뻐ㅠㅠ 

    채영이가 도둑고양이라면 도둑고양이인거지 그치ㅠㅠㅜ

     

     

     

    몬스타엑스 형원

    형원은 팬들이 유희왕이라고 부르던뎈ㅋㅋㅋㅋㅋㅋ

    만화 유희왕이랑 앞머리 똑같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미

    제이미로 활동명 바꾼 지민이

    나보다 동생이지만 언니라고 불러야될 것 같은 포스가 있어ㅎㅎ존멋

     

     

     

    카드 전지우

    겁내 멋있어,,,,,,,,,, 전지우 개짱이야,,,,,,,

     

     

     

    스트레이키즈 한

    고스트바둑왕 같기도 하고 브릿지가 다시 유행한다니까 씐기허네

    나 어릴적에 했던건데

     

     

     

     

     

     

     

    >개인적으로<

    더듬이 머리 젤 잘 어울리는 것 같은 2명

     

     

     

    백예린

    ㅁㅊㅁㅣㅊ 파란 앞머리 무슨 게임 캐릭터같음

    개이쁘다ㅠㅠ

     

     

     

    그리고 올해는 아니고 작년이지만

     

     

     

    엔시티드림 재민이

    이건 솔까 재민 얼굴이 다 했다고 봄

    처음에 앞머리만 저렇게 새파랗게 하고 나왔는데 처음엔 적응 안되다가 보다보니까 잘생김에 뭍히더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