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친구 개인 인스타 개설!
    카테고리 없음 2020. 6. 4. 05:06
    반응형

    여치니들.........개인...인스타요...?

    어떡해 얘들아 나 지금 행복해졌어...

     

     

     

     

     

     

     

     

     

     

     

     

     

     

    은하 개.인. 인스타 개설ㅠㅠㅠ

    진자 어안이 벙벙한데 은하 아이디 'rlo.ldl' 인거 보고 심장 찢겼다

    우리애 천재아녀ㅠㅠㅠ?ㅠㅠㅠ 

     

     

     

     

     

     

    신비 인스타

    아이디 본새 나는 것 좀 보세요 

    게다가 신비 인스타 감성 벌써 좋크든요ㅜㅜ

     

     

     

     

     

     

     

    소원 인스타

    소원이 벌써 인스타 스토리 올리고 신나보임ㅋㅋㅋ

    아니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구ㅠㅠ

     

     

     

     

     

    엄지 인스타

    우리 오무지도 인스타 개설~ 막둥이 사진 기대함~~

    예전에 엄지가 공계는 아무래도 올리고 싶은 거 있어도 선뜻 못올리게 된다고 했으니 

    개인 인스타엔 앞으로 올리고 싶은 거 마니마니 올려줬으면!!

     

     

     

     

     

     

     

    예린 인스타

    너무 귀엽고.. 귀여운데.... 진짜 귀엽고.. 예린이 귀여운데... 이쁘고.. 귀엽기까지해...

    앞으로 셀카 기대할게!!

     

     

     

     

     

     

     

    데뷔 5년만에 개인 인스타 계정 생긴 여자친구

    벌써부터 멤버들 각자 분위기 다 다른거 같아서 신나고 재밌고 그렇닼ㅋㅋ

     

     

     

    그러니 유주야

     

     

     

    얼른 너도 여기 동참해!!

    기다릴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