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선생님롤st 입덕 방송이었던 어떤 남돌
    카테고리 없음 2020. 6. 4. 05:06
    반응형

    로드투킹덤 3-1차 경연 무대는 팀별 콜라보 무대

     

     

    먼저 베리베리가 불린 상황에서, TOO가 뽑힘

    (참고로 베리베리랑 TOO는 경연에서 막내라인이고 순위도 낮은 상태)

     

     

     

    참가팀들도 인정하는 칼군무가 장점인 베리베리

     

     

     

     

     

    베리베리 칼군무의 비결 = 리더 동헌

    (데뷔 전부터 베리베리 안무는 다 동헌이 잡아줌)

     

     

     

     

     

    베리베리 & 티오오 합동 연습도 동헌 주도하에ㅇㅇ

    (서로 같은 동작을 다르게 연습해왔는데 그자리에서 바로 한번 춰보더니 우리가 맞출게 라고 함)

     

     

     

     

     

    앞에서 2팀의 안무 봐주는 동헌

     

     

     

     

     

    군무 안맞아서 호통치는 동헌

     

     

     

     

     

    정예멤버만 뽑아서 하자는 베리베리와

    마지막 경연일 수도 있어서 다 같이 하고 싶다는 티오오

     

    (참고로 두팀을 합치면 17명...)

     

     

     

     

     

     

     

    다시 다잡고 군무 봐주는 동헌

    그렇게 군무 점차 맞아감 ㅇㅇㅇ

     

     

     

     

     

     

    경연을 무사히 마치고..

     

     

     

     

     

    아니 막내 온탑은 해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로 무대 보면 진짜 멋있어 얘들아 베리베리 칼군무에는 이유가 있었음

    동헌이가 리더로서 참 괜찮은거 같더라 방송보고 확 좋아졌어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