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번에 컴백하고 별명 부자된 남돌
    카테고리 없음 2020. 6. 4. 05:05
    반응형

     

     

     

     

    몬엑 형원ㅋㅋㅋ

    앞머리 브릿지하고 컴백했는데 덕분에 별명부자됨

     

     

     

     

     

     

     

     

     

     

     

    1. 유희왕

     

     

     

     

     

     

    기자 피셜화

    유희왕도 웃긴데 셔누 근ㅋㅋㅋㅋ육ㅋㅋㅋㅋ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멤 기현의 피셜화

     

     

     

     

     

     

     

     

     

     

     

     

     

    유희왕 실사판 염색은 또 처음보네

    ㅎㅔ어브릿지 유행 돌아온거 실화냐,, 90년대에 유행했던ㅋㅋㅋㅋㅋ

    근데 ㄹㅇ로 유희왕 같긴 해ㅋㅋㅋㅋㅋ

    형원이 눈도 커가지고 안그래도 비주얼 만화 캐릭터 같은디

     

     

     

     

     

     

     

     

     

     

     

     

     

     

     

    2. 러블리 욜키

     

     

     

     

     

     

    대유잼이라 레전드편 나왔다는 반응 많은 문특 몬엑편에서 

    재재가 형원 머리보고 요크셔테리어같다고 지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문특보고 러블리욜킈에 빠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찰떡이야ㅋㅋ 재재발음 또 듣고싶다

     

     

     

     

     

     

     

     

     

     

    러블리욜키ㅋㅋㅋㅋㅋ 진짜 너무좋아 들을수록 더 좋아

    형원이 본인도 마음에 들어한다는게 제일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외에도 고스트바둑왕, 서리태, 공주 등등

    저 머리 하나로 별명 진짜 많아졌어 울 귀요미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