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10.12 밸런스 조정 대상 공개
    카테고리 없음 2020. 6. 4. 05:02
    반응형

    시스템바람용 협곡

    [신규] 바람 영역에서 이동 속도 비전투 시 35%로 증가
    [신규] 두꺼비 캠프 근처와 삼거리 부쉬 근처에 수정초 생성

    화염용 협곡

    [신규] 두꺼비 캠프 근처와 기지 문 근처에 솔방울탄 생성

    유체화

    이동 속도 증가 : 28~45% -> 20~40%
    [삭제] 이제 더 이상 이동 속도가 2초에 걸쳐 서서히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 180초 -> 210초
    [신규] 이제 처치에 관여하면 지속 시간이 4~7초 증가합니다.

    수호자

    범위 : 175 -> 350
    발동 조건 : 모든 유형의 피해 -> 최근 2.5초 간 75~200의 피해를 받거나, 치명적인 피해를 입었을 때
    보호막 양 : 70~150 -> 80~200
    이동 속도 증가 삭제

    포식자

    재사용 대기 시간 : 150~100초 -> 100~70초
    피해량 : 60~180(+0.4 추가 공격력)(+0.25 추문력) -> 30~90(+0.2 추가 공격력)(+0.1 주문력)
    이동 속도 : 47.5%로 줄어드는 65%의 이동 속도 증가 -> 적 챔피언을 향할 때 1.5초에 걸쳐 45%의 이동 속도 증가
    [삭제] 게임 시작시 재사용 대기 시간
    [삭제] 시전시 정신 집중
    [신규] 적 챔피언을 공격해야만 추가 피해를 주고 사냥을 끝냅니다.
    사냥 지속 시간 : 15초 -> 10초

    불굴의 의지

    10%의 강인함과 둔화 저항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잃은 체력에 비례해 체력이 30%일 때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피의 맛

    이제 재사용 대기 시간 중일 때 버프 아이콘을 가집니다.

    쾌속 접근

    이동을 방해 받은 적에게 향할 때 이동 속도 7.5% 증가, 자신이 이동을 방해한 적이라면 이 효과가 2배로 증가.

    너프

    바루스
    야스오
    카시오페아(바텀/탑)
    피들스틱(지난 버프가 너무 과했음)
    트런들

    버프볼리베어(6/1 핫픽스)

    Q 이동 속도 : 10~30% -> 15~35%
    E 추가 피해량 : 60~180(+대상 최대 체력의 7~13%) -> 80~200(+대상 최대 체력의 11~15%)
    E 비챔피언 대상 최대 피해량 : 모든 레벨에서 50 증가
    아칼리
    세나 원딜
    자야
    브랜드 미드
    빅토르

    기타

    [신규] 격전 로딩 화면과 점수판이 팀 배너를 보여줍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