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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10.12 밸런스 조정 대상 공개카테고리 없음 2020. 6. 4. 05:02반응형
시스템바람용 협곡
[신규] 바람 영역에서 이동 속도 비전투 시 35%로 증가
[신규] 두꺼비 캠프 근처와 삼거리 부쉬 근처에 수정초 생성화염용 협곡
[신규] 두꺼비 캠프 근처와 기지 문 근처에 솔방울탄 생성
유체화
이동 속도 증가 :
28~45%-> 20~40%
[삭제] 이제 더 이상 이동 속도가 2초에 걸쳐 서서히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180초-> 210초
[신규] 이제 처치에 관여하면 지속 시간이 4~7초 증가합니다.수호자
범위 :
175-> 350
발동 조건 :모든 유형의 피해-> 최근 2.5초 간 75~200의 피해를 받거나, 치명적인 피해를 입었을 때
보호막 양 :70~150-> 80~200
이동 속도 증가 삭제포식자
재사용 대기 시간 :
150~100초-> 100~70초
피해량 :60~180(+0.4 추가 공격력)(+0.25 추문력)-> 30~90(+0.2 추가 공격력)(+0.1 주문력)
이동 속도 :47.5%로 줄어드는 65%의 이동 속도 증가-> 적 챔피언을 향할 때 1.5초에 걸쳐 45%의 이동 속도 증가
[삭제] 게임 시작시 재사용 대기 시간
[삭제] 시전시 정신 집중
[신규] 적 챔피언을 공격해야만 추가 피해를 주고 사냥을 끝냅니다.
사냥 지속 시간 :15초-> 10초불굴의 의지
10%의 강인함과 둔화 저항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잃은 체력에 비례해 체력이 30%일 때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피의 맛
이제 재사용 대기 시간 중일 때 버프 아이콘을 가집니다.
쾌속 접근
이동을 방해 받은 적에게 향할 때 이동 속도 7.5% 증가, 자신이 이동을 방해한 적이라면 이 효과가 2배로 증가.
너프
바루스
야스오
카시오페아(바텀/탑)
피들스틱(지난 버프가 너무 과했음)
트런들버프볼리베어(6/1 핫픽스)
Q 이동 속도 :
10~30%-> 15~35%
E 추가 피해량 :60~180(+대상 최대 체력의 7~13%)-> 80~200(+대상 최대 체력의 11~15%)
E 비챔피언 대상 최대 피해량 : 모든 레벨에서 50 증가
아칼리
세나 원딜
자야
브랜드 미드
빅토르기타
[신규] 격전 로딩 화면과 점수판이 팀 배너를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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