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12 패치 챔피언 밸런싱 예정안 공개카테고리 없음 2020. 6. 4. 05:01반응형
시스템바람용 협곡
[신규] 바람 영역에서 이동 속도 비전투 시 35%로 증가
[신규] 두꺼비 캠프 근처와 삼거리 부쉬 근처에 수정초 생성화염용 협곡
[신규] 두꺼비 캠프 근처와 기지 문 근처에 솔방울탄 생성
유체화
이동 속도 증가 :
28~45%-> 20~40%
[삭제] 이제 더 이상 이동 속도가 2초에 걸쳐 서서히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180초-> 210초
[신규] 이제 처치에 관여하면 지속 시간이 4~7초 증가합니다.수호자
범위 :
175-> 350
발동 조건 :모든 유형의 피해-> 최근 2.5초 간 75~200의 피해를 받거나, 치명적인 피해를 입었을 때
보호막 양 :70~150-> 80~200
이동 속도 증가 삭제포식자
재사용 대기 시간 :
150~100초-> 100~70초
피해량 :60~180(+0.4 추가 공격력)(+0.25 주문력)-> 30~90(+0.2 추가 공격력)(+0.1 주문력)
이동 속도 :47.5%로 줄어드는 65%의 이동 속도 증가-> 적 챔피언을 향할 때 1.5초에 걸쳐 45%의 이동 속도 증가
[삭제] 게임 시작시 재사용 대기 시간
[삭제] 시전시 정신 집중
[신규] 적 챔피언을 공격해야만 추가 피해를 주고 사냥을 끝냅니다.
사냥 지속 시간 :15초-> 10초불굴의 의지
10%의 강인함과 둔화 저항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잃은 체력에 비례해 체력이 30%일 때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피의 맛
이제 재사용 대기 시간 중일 때 버프 아이콘을 가집니다.
쾌속 접근
이동을 방해 받은 적에게 향할 때 이동 속도 7.5% 증가, 자신이 이동을 방해한 적이라면 이 효과가 2배로 증가.
너프바루스
성장 공격력 :
3.11-> 3
Q 총 공격력 계수 :1.1-> 1.0
[최대 충전 시 :1.65-> 1.5]야스오
기본 체력 :
523-> 490
P 보호막 양 :110~510-> 130~530
W 재사용 대기 시간 :26~18초-> 30~18초카시오페아(바텀/탑)
기본 체력 :
575-> 560
기본 방어력 :20-> 18
기본 마법 저항력 :30-> 34
피들스틱(지난 버프가 너무 과했음)
W 미니언 대상 피해량 :60%-> 50%트런들
W 이동 속도 :
30~50%-> 20~52%버프볼리베어(6/1 핫픽스)
Q 이동 속도 :
10~30%-> 15~35%
E 추가 피해량 :60~180(+대상 최대 체력의 7~13%)-> 80~200(+대상 최대 체력의 11~15%)
E 비챔피언 대상 최대 피해량 : 모든 레벨에서 50 증가아칼리
Q 피해량 :
25~125(+0.65 총 공격력)(+0.6 주문력)-> 30~130(+0.65 총 공격력)(+0.65 주문력)세나 원딜
처치 시 영혼 생성 확률 :
2%-> 8.333%
공격 속도 계수 :0.2-> 0.35자야
R 피해량 :
100~200-> 125~375브랜드 미드
불타는 대상 처치 시 마나 회복 :
6~18-> 10~30빅토르
Q 평타 AP 계수 :
0.55-> 0.6
Q 보호막 계수 :0.15-> 0.2
[강화 보호막 계수 :0.24-> 0.32]기타
[신규] 격전 로딩 화면과 점수판이 팀 배너를 보여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