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메라 정확하게 찾아내는 아이돌(다현 아님)
    카테고리 없음 2020. 6. 3. 01:35
    반응형

     

     

     

     

     

     

     

     

     

     

     

     

     

     

     

     

     

     

     

     

     

     

     

     

     

     

     

     

     

     

     

     

     

     

     

     

     

     

     

     

     

     

     

     

    (여자)아이들의 우기

    알고보니 우기도 카메라 탐지 능력 쩔더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장?

    누구 콘서트인지는 모르겠는데 저기 연두색으로 동그라미 쳐진 부분 잘 보셈

    홈마와의 거리가 이정도였음 근데

     

     

     

     

     

     

     

     

     

     

     

     

     

     

    정확하게 보고 아이컨택 해준다;;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심지어 콕 찝어줌

     

     

     

     

     

     

     

     

     

     

     

     

    브이까지 날려줌. . . . . . . . .

    저기 아이들 팬들아..... 우기 시력 몇이야...? 나 진짜로 궁금해서 그래

     

     

     

     

     

     

     

     

     

     

     

     

     

     

     

     

     

     

     

     

     

    아이돌 육상 경기대회

    여기는 내돌니돌 다 섞여있어서 눈 바짝 안 뜨면 내돌 찾기도 힘든 곳인데

     

     

     

     

     

     

     

     

     

     

     

     

    정신없고 시끌시끌한 와중에 자신의 홈마를 찾아내버리는 우기님,,,

     

     

     

     

     

     

     

     

     

     

     

     

    이때도 홈마 카메라를 향해 브이 정확하게 날려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을 카메라 탐지 능력자로 인정합니다

    북경강아지(우기 별명맞지?) 똑또캐...!!!!!!!!!!!!!!!!!!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