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폭탄 터지던 시절에 학교 다닌 연정훈
    카테고리 없음 2020. 6. 3. 01:32
    반응형

    <1박 2일> 2020.05.24 방송중에서~

     

    점심 복불복 후,

    다같이 밥 먹으면서 나온 이야기

     

     

     문세윤> 딱 지금 소풍 그런  느낌이어서 너무좋아~

     

    연정훈> 소풍을 안 가본 것 같은데.....

     

    라비> ???소풍 없었어요? 옛날엔 소풍이 없었어요?

    문세윤> 초등학교 땐 소풍 가는데?

     

    연정훈은 기억이 가물가물하고.........

    근데 그 때 딘딘이 갑자기

     

     

    딘딘> 하긴 옛날엔 위험했지. 옛날에는 뭐..

     

    문세윤> 옛날에 왜..왜 뭐가 위험해?

     

     

    딘딘> 막 폭탄 던지고 그랬잖아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비> 형 시대가 어디에요?

    옛날에 배경이 어디야 (수근수근ㅋㅋㅋㅋㅋㅋㅋㅋ)

     

     

    딘딘> 옛날에 막 최루탄 쏘고 그러지 않았나?

    연정훈> 폭탄이 왜 터져 ㅋㅋㅋㅋㅋㅋㅋㅋ

     

    딘딘 > 옛날에 최루탄 쏘고 그랬잖아요!

     

    연정훈 > 데모,,데모할 때에!

     

     

    김종민 > 그치, 우리때 딱 데모 있었어

     

    연정훈> 데모 있었지

     

     

    문세윤 > 근데...소풍하는 장소에서 터뜨리진 않아

     

    연정훈> 응! 

     

    (끄덕끄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