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양락과 팽현숙의 열애사실이 알려진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6. 3. 01:32
    반응형

     

    개그맨 1호 부부인 팽현숙과 최양락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최양락이

    팽현숙과의 열애설이 퍼진 이유에 대해 말해줌ㅋㅋㅋㅋㅋ

     

     

     

     

     

     

    최양락과 팽현숙은 같이 개그를 하면서 친해졌고,

    그러다가 사귀게 됨

     

     

     

    당시 기자들이 아무것도 모른 상태로 그냥 떠보면,

     

     

     

    최양락이 부정하지 않고 "네, 맞아요"라고 

    쿨하게 인정했으나

    최양락 말이라서 아무도 안 믿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한 기자가 사실임을 눈치챘고,

     

     

     

     

     

    당시엔 열애설 자체가 사회적 시선과 관련이 있는 만큼

    최양락은 본인의 이름만 노출되게 해달라고 기자랑 약속을 함

    기자는 상대방 이름은 안 밝히기로 약속했는데...

     

     

     

     

     

     

     

     

     

     

     

     

     

     

     

     

     

     

     

     

     

     

    다음날 신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은 밝히지 않았지만, 다 밝혀진 상대방 이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진짜 '귄카'였던 팽현숙의 과거 사진들

     

     

     

     

     

     

    ㄷㄷㄷㄷㄷㄷ 존예 ㅠㅠ 귄카 ㅇㅈ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