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로 이사한 박나래 집 벽지
    카테고리 없음 2020. 6. 3. 01:28
    반응형

     

    이번에 박나래가 새로 이ㅅㅏ를 갔는데...

    집에 들어서자마자 화려함의 극치인 인테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면 구멍 확장한 패널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장도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널들이 화려함의 극치다, 

    진짜 화려하게 산다 라고 말하니까

     

     

     

     

    "나는 세상 화려하게 살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이사간 집 벽면에는 네온 사인도 추가했고,

     

     

     

    이번 집의 컨셉은 프랑스 살롱같은 느낌의,, 

    프렌치 감성을 녹여서..

    달리와 피카소가 있는 그 시대..

    20세기를 표현했다고 함

     

     

     

    그리고 프렌치 감성의 정점.......

     

     

     

     

     동물들ㅋㅋㅋㅋㅋ

     

     

     

     

     

    이런거 한 이유가 

    그냥 술 맛있게 마시려고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바로 짐승이다!!!!!!!"

     

     

    헐...근데 그게 붙여놓은 포스터나 액자가 아니라,,,

    벽지................................

     

     

    진심 벽지냐고 묻는 성훈

    자개장에 동물 있는 건 봤어도 벽지로는 첨 본다고 ㅋㅋㅋㅋ

     

     

     

     

    ㅇㅇ 벽지 맞음

    한국에서 저 벽지를 쓴 사람은 박나래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박나래의 침실 콘셉트는 유니크.....

     

     

     

     

    이걸 본 기안84가 

    벽지가 약간 영화 <올드보이>에서.....

    최민식 선생님이 갇혀있는 곳 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완전 다른 손님방

     

    안락하고 평범함

     

    인테리어가 심플한 이유는 본인이 안 자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박나래 취향 확실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놀랍게도 이 집 자가가 아니라 전세도 아니고 월세라고 함 ㄷㄷ;; 

    그나마 월세라서 소박하게 인테리어 한 거라고.....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