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인성에게 사심채우는 김효진ㅋ
    카테고리 없음 2020. 6. 3. 01:27
    반응형

     

     

     

     

    나라 : 어 다빈아 어제 소개팅한 남자?

     

     

    나라 : 안만난 다니까

     

     

     

    인성: 요즘 나라 어때?

     

    경림: 그냥 그렇지뭐

     

     

    인성:동근이랑은 아무발전 없는거구?

     

    경림:나라가 고백했는데 동근이가 싫다고 했대

     

     

    경림:동근이 못잊어서 어제 소개팅한 남자가

    애프터신청 했는데 거절했잖아

    불쌍한 기집애

     

     

    효진이랑 정화가 들어오자, 갑자기 대화 끊음

     

    무슨비밀얘기 했길래 우리가 들어오니 대화 뚝 끊어?

     

    인성:라면 먹고 있잖아

     

    이것들이 수상하네 둘이서만 얘기 하고 비밀 있지?

     

    인성 : 비밀은 무슨 비밀 누나 오바야 

     

    정화:빨리 얘기 안해?

     

    경림:말할게 있어야 말하지

     

    효진:그래 그럼 정화야 경림이 잡아

     

     

    효진:박경림 말안해?나 그동안 외로웠는데 인성이한테 아무렇게나 해도 되지?

     

     

     

    효진:인성이 가만 안둬

     

    인성:이거 왜 이래

     

    경림 : 말못해 

     

    효진:어차피 이판사판이야 이럴때 내 사심 채우는거지

     

     

    인성:경림아 말하면 안돼

     

     

     

     

    효진언니 진짜루 사심채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웃터진 배우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진:뽀뽀하자 인성아(이거 애드립)

     

    경림 : 안돼 말할게

     

    경림 : 말하면 되잖아

     

     

     

     

     

    효진:뭐?나라가 동근이를?

    나라같은 멍쩡한 애가 왜 그런 구리구리한 놈을 좋아해

     

    정화:당장 못 좋아 하게 만들어 버리자

     

     

     

     

     

    추가설명을 하자면,

    조인성이랑 박경림은 극 중 커플이고,

    김효진은 노처녀 사체과 조교이자 기숙사 사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