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드캐리한 광희
    카테고리 없음 2020. 6. 3. 01:27
    반응형

    요즘 <놀면뭐하니> 에서 혼성그룹 프로젝트로,

    유재석, 이효리, 비가 출연했는데..

     

    광희랑 지코가 나왔음 ㅋㅋㅋ

     

    국민MC, 국민여자가수, 국민남자가수 틈에서

    광희가 기 죽을 줄(?)알았는데.........전혀 아님ㅋㅋㅋ

    오히려 하드캐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와서 지코 예능감도 지적하고

     

     

     

     

    광희가 나와서 <놀면 뭐하니> 혼성 멤버로 들어오면,

    자기는 수발드는 놈,

    수발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겠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광희의 말을 듣던 지코가,

     

     

    미리 생각해 왔냐고 하니까 

     

     

     

     

     

    니가 나한테 무슨 예능 지적질이야

    가서 챌린지나 해

    아무노래 만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짤인데도 광희 목소리가 들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광희가 열심히 비의 '깡'을 연습했다고 해서

    깡을 추는데,, 

     

     

     

    이효리가 "광희야 ㄲ만춤 해줘!!!"라고 말함

     

     

    근데 광희가 잘 못알아듣더니,...

     

     

     

     

     

     

     

     

     

    자신만의 ㄲ만춤을 보여줌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있었던 출연자들 다들 자지러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뭐 하는 거야. 저게 무슨 ㄲ만춤이야!!"라고 하니까

     

     

     

    광희가 "형(비)은 잡았잖아.

    나는 갖다대기만 했어!

    공손하게 했잖아"라고 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ㅏ진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