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슬의> 본체 배우들의 관계성
    카테고리 없음 2020. 6. 3. 01:27
    반응형

     

    재미로 알아보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한

    전미도, 정경호, 김대명, 조정석, 유연석의 관계성

     

     

     

     

     

     

     

    <혐오 관계인 정경호와 유연석>

     

    지난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유연석이 첫 커피차 봉사할때 시험해볼 겸 <슬빵> 촬영장에 갔는데

    직접 커피 갈고 앉았고 발전기 소리가 시끄러워서 촬영에 방해됐나봄 

    (당시 유연석이 잘못함;;)

     

    촬영장이 극 후반부 달리던 중이라 엄청 예민했었는데 

    자꾸 소리때문에 NG 나니까 

    정경호가 첫짤 표정으로 (그래도 커피 줘서) 감사합니다ㅋ;; 하고 갔는데 

     

    유연석이 저 형 뭐야;; 했댘ㅋㅌㅋㅋㅋ 

     

    그래서 이년동안 서로 첫인상 안좋은 걸로 기억함ㅋㅋㅋㅋㅋ

     

    그러나 지금은 둘이 팔짱끼고 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미도 캐스팅 비화>

     

    전미도는 감독이 이미 주인공들을 인지도 있는 배우들로 가기로 했는데 

    다시 신인 배우를 캐스팅 하는게 엄청 고민 많이 했다함

     

    1차 오디션에서 전미도가 송화 연기했는데 

    '어 이게 송화다!!!' 하면서 엄청 만족스러워함

     

    2차 오디션 갔는데 정말 좋은데 단역 주기엔 너무 아쉽고,

    주인공 주기엔 다른 배우들에게 미안해서 고민많았는데

    제일 먼저 캐스팅된 조정석이 

    배우 한명 추천해주겠다 해서 '설마 전미도??' 했는데 

    자기랑 일면식 전혀 없는데 넘 잘해서 추천해주고 싶다 하면서 전미도 추천

     

    그리고 다음날 오디션장에서 한번 마주친 유연석이 

    전미도랑 하냐고 그분 연기 진짜 잘한다고 또 추천

     

    그래서 3차 오디션에서 합격함ㅋㅋㅋㅋㅋ

     

    전미도가 슬의 5인방 중 유일하게 안면있는 배우가 

    유연석이었는데 뮤지컬 시상식에서 자기한테 인사하러 왔다고 함

    (뮤지컬 판에서 전미도 김혜자롤) 

     

    그래서 유연석을 엄청 건실한 청년으로 기억하고 있다고ㅋㅋㅋㅋㅋ

    (사실은 유연석과 전미도 두살 차이ㅋㅋ

    유연석 1984년생, 전미도 1982년생)

     

     

     

     

    <조정석 - 약간 몰이당하는 리더롤>

    조정석은 맨날 뭐하다가 정경호한테 걸림

     

    조정석 포스터 찍을때 자기 혼자서 멋진 표정 지으니까 

    정경호가 이 형 또 혼자 광고찍는다!! 하면서 엄청 놀리고,

    메이킹할때 혼자서 실실 웃으면서 애드립 생각하니까

    정경호가 표정보고 '또 이상한 거 생각했지!' 하고 개놀림

     

     

    지난 2019년 11월 21일에 진행된

    제 40회 청룡영화상에서 신인감독상을 수상한

    '엑시트'의 이상근 감독이 수상소감으로 

    "박인환 선생님, 고두심 선생님,

    그리고 조정식....조정식 배우님, 임윤아 배우님...."

    이라고 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시 MC를 보던 유연석이 '좀 친해지세요'라고 함ㅋㅋㅋㅋㅋㅋ

    이때 이미 멤버들이 합주할 때라서 다같이 엄청 놀리고

    촬영 초반 메이킹보면 다들 '조정식'이라고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대명은 먹금 당하는 맏형롤>

     

    제발회때, 김대명이 오그라드는 말을 해서 다같이 충격받은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미도는 우쭈쭈 롤> 

     

    촬영장에 처음 갔을 때, 너무 환대만 해줘서 당황했다고...ㅋㅋ

    그리고 인터뷰 보면 전미도가 말 잘할때, 

    다른 멤버들이 자랑스러워 함

    '어후 방송인 다 됐어~'이러면서 ㅋㅋㅋ

     

     

     

     

    <전미도는 정경호랑 유연석이랑 있으면 재미있음>

     

    정경호는 애교재질에 앙탈 부리고 ㅋㅋㅋ

    유연석은 똑부러지는 스타일인데,,

     

    어쩌다 막내롤 맡아서 셋이 있으면

    서로를 하찮아하고 귀여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스팅이 조정석 -> 김대명 -> 유연석 -> 전미도 순으로 진행됐는데

    정경호는 루머만 있고 확정은 안 난 상태여서 

    슬의 팬들 약간 안달난(?) 상황이었는데 

    조정석이 브이앱에서 정경호 스포함ㅋㅋㅋㅋ 

     

    김대명이랑 조정석이 배우들이랑 안면 다 튼 사이 ㅋㅋ

     

     

     

     

    조정석이랑 유연석은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만났고,

     

    조정석과 김대명은 동갑내기 친구로 

    예전부터 연극할 때 부터 친했다고 함.

     

    그리고 영화 <특종:량첸살인기>와 <역린>, <마약왕>에도 같이 출연함

     

     

     

     

    그리고 유연석과 김대명은

    영화 <뷰티인사이드>에서 2인 1역을 함ㅋㅋ

    (같은 사람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