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하나가 알려주는 일일드라마 엔딩
    카테고리 없음 2020. 6. 3. 01:27
    반응형

    <아는 형님>에 박하나, 안보현, 이학주로 출연했음

    거기서 박하나가 일일드라마 엔딩을 찍는 방법에 대해 알려줬음

     

    박하나가 말하기를

    시청자들이 다음날에도 보고싶게 하려면

    센 엔딩이 필요하다고 함

     

    일일드라마 보면 좀,, 오버스럽다는 느낌이있었는데,,

    그게 그래서 일부러 그렇게 찍나 봄 ㅋㅋ

     

     

     

     

    예를 들어서 마지막 대사가 "뭐라구요?"하고 끝나는 엔딩씬이면,

     

     

    이런 심플한 엔딩은 안된다고 함ㅋㅋ

     

     

     

    이런 느낌의 엔딩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뭔지 알 것 같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벌써부터 다음회가 궁금하다며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학주랑 상황극을 해보기로 함

    상황은, 

    사귄지 8년 된 사이인데

    남자에게 다른 여자가 있는 상황임

     

     

     

     

     

     

    8년 정도 만나니까 여자친구가 지겨워졌다는 남자친구.

    그리고 그 사실을 부정하는 여자친구

     

     

     

    심지어 8년 사귄 여자친구에게

    청첩장 주려는 쓰레기 남친

     

     

     

    청첩장을 확인한 여자친구.

     

     

    그리고 엔딩ㅋㅋㅋ

    찐 드라마 보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매품 

    제작지원 '쌈잘'ㅋㅋㅋㅋㅋㅋㅋㅋ

    엔딩화면에 깨알같이 광고 뜨는 것 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다음화를 내 놓으란 말이야!!!!!!!!!!ㅋㅋㅋㅋ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