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연이 멜로 로맨스 영화 안좋아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6. 3. 01:26
    반응형

     

     

     

     

     

    소녀시대 태연이

    '멜로 영화'랑 '로맨스 영화' 별로 안좋아하는 이유.jpg

     

     

     

     

     

     

     

     

     

     

     

     

     

     

     

     

     

     

     

    "남의 사랑 얘기를 봐서 뭐 어떡하라는 건가 싶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똑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난 드라마도 장르물만 본다

     

     

     

     

     

     

     

     

     

     

     

     

     

     

     

     

    난 로맨스도 좀 감정이 겹겹이 쌓여가는..?

    그러면서 코믹 요소 섞여있는 로코물이면 그나마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탱구는

     

     

     

     

     

     

     

     

     

     

     

    주로 좋아하는 장르 : 공포 / 스릴러 / SF

     

     

     

     

     

     

     

     

     

     

     

     

     

     

     

     

    역시...참취향

     

    이 언니 참 맘에 드네 

    영화란 자고로 자극적인게 최고지..!

     

     

     

     

     

     

     

     

     

     

     

     

     

     

     

     

     

     

     

    내안의 탱구 이미지는 이런 이미지라서

    말랑말랑 첫사랑이라던가

    로코물 좋아할 것 같았는데

     

     

    왠걸ㅋㅋㅋ

     

     

     

     

     

     

     

     

     

     

     

     

    공포영화 매니아 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포랑 액션 스릴러가 개짱이라굿!!!!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