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10 업데이트 프리시즌의 변화 / 세나
    리그오브레전드(leagueoflegends)/업데이트 변경 및 PBE 서버 예측 2019. 12. 31. 17:01
    반응형

    다음  Riot Cashmiir 의 / Dev 블로그 에서 프리 시즌 Rise of Elements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디자인, 예술, 사운드 및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소환사의 협곡 강화":

    이제 이것은 리프트가 거꾸로 뒤집힌 방법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우리는 20 분이 걸리고 바로 거기에 앉아 있습니다. Rift가 디자이너의 악몽이 된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농담이야 글쎄요 
    프리 시즌은 일반적으로 실제로 작동하지 않는 것을 수정하기 위해 크고 필요한 변경이 필요한 시간입니다. 그러나 2019 년으로 향하는 Summoner 's Rift 팀은 게임이 꽤 좋은 상태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를 리그의 빠르게 다가오는 10 번째 생일과 결합하면 기어가 바뀌기 시작합니다. 팀은 플레이어가 수많은 새로운 물건을 배우지 않고도 리그 20 년을 크게 시작할 수 있었습니까? 
    이 큰 변화는 그것이 제대로 이루어 지도록 많은 사람들을 필요로합니다. 게임 디자이너. 예술가. 사운드 디자이너. 플레이 테스터. 그리고 너. 
    그러나 그것은 우리 자신보다 앞서 가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시작합시다. 
    최초의 블러드 브러쉬, 베이비 드래곤, 로밍 남작 
    모든 리그 경기의 배경은 지난 10 년 동안 거의 일정하게 유지되었습니다. 3 개의 레인, 정글, 남작, 구덩이, 2 개의 기지가 있습니다. 당신은 20 분에 바론이 스폰된다는 것을 알고, 일부 용들이 나타나고, 누군가가 그것을 쓰러 뜨리고, 더 나은 정글 러가 이깁니다. 게임마다 다른 맵 차이는 "어떤 종류의 드래곤이 다음에 스폰 될 것입니까?"였지만, 그로 인해 실제로 플레이 방식  바뀌지 는 않았습니다 . Summoner 's Rift가 기념비적 인 변화를 본  몇 년 이 지났 으며 SR 팀은 그 공간에서 (그리고 그 규모로) 다시 한 번 경기에 흥분했습니다. 

    따라서 2019 년 초, 소환사의 협곡 팀 (일명 균형, 프리 시즌 및 기타 육즙이 많은 소환사의 협곡 변경을 담당하는 개발자 그룹)은 일주일에 한 번 협곡 변경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 그 시점에서, 플레이어가 게임에 대해 알고있는 모든 것을 완전히 정비하지 않고 각 게임을 독특하게 느끼게하는 한, 한계가 없었으며 모든 아이디어를 탐색 할 가치가있었습니다. 
    선임 개발 관리자 인 Olivier“Riot Kazdoo”Ged는“이 게임 디자인 단계는 반드시 좋은 것을 찾는 데 초점을 맞추지 않아도됩니다. “나쁘고 실패한 것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방해하지 않기를 원합니다. 그럼 우리는 좋은 것으로 돌아가서 왜 좋은지 스스로 물어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팀이 방해 한 것들 중 일부입니다. 

    게임 디자이너 Daniel“Riot Rovient”Leaver는“우리는 첫 피를 개선 할 아이디어가있었습니다. “그것이 효과가 있었던 방식은 당신이 죽으면 브러시가 그 위치에 스폰 될 것입니다. 그러나 결국 이상해졌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탑 아래에서 죽었다면, 당신은 안전하게이 탑 아래에서 농장을 만들 수있는이 사랑스러운 붓을 가졌습니다. 그것에 반대하는 것은 기분이 좋지 않았다.” 
    또 다른 초기 반복은 플레이어에게 타워를 파괴하여 벽을 파괴 할 수있는 능력을 부여했습니다. 억제제가 떨어지면 다른 하나는 브러시로 바닥을 덮었습니다. 이들은 팀의 목표 중 일부를 달성했지만 지나치게 혼란스러워하고 팀이 피하고 싶었던 선수를 통제하지 못했습니다. 
    이 팀은 리그의 기존 몬스터와 싸우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는 데 관심이있었습니다.

     

    그들은 스몰 베이비 드래곤을 만들어서 스몰 베이비 버프 (또는 게임을 바꾸는 큰 버프)를 만들었습니다. 또 다른 탐사를 통해 남작 버프가있는 챔피언은 패배 한 정글 캠프의 서비스를“등록”하여 언데드 슈퍼 군대를 만들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반복에서, 바론은 너무 오랫동안 무시되면 싸움을 구하고, 본질적으로 외쳤다.“1v1 ME BRO! 이제는 모든 BARON PIT입니다!”

     

    “문제는 리그에서 비 플레이어와 싸우는 것이 실제로 당신이 그들을 분쇄하는 경우에만 좋다는 것입니다.”라고 수석 게임 디자이너 Mark“Riot Scruffy”Yetter는 말합니다. "게임은 플레이어와의 싸움에 관한 것이므로 생물을 입대시키는 것은 실제로 효과가 없었습니다."
     
    용의 친구들과 싸울 때 좌절
    팀이 무엇을 탐험하든 그들은 계속 용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들에 관한 뭔가가 방금 느꼈습니다. 드래곤은 리그에 이미 존재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무엇을했는지 알고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현재 버프는 그리 흥미롭지 않았습니다. 팀은 드래곤을 사용하여 초기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그들은 큰 퍼지의 디자인에서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무엇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이 접근 방식에 따라 팀은 지형 변경 사항과 PvE 요소를 통합하여 Elemental Rift 업데이트의 핵심을 만들 수있었습니다. 맵은 끊임없이 변하지 않았고, 플레이어는 멍청한 괴물과 싸울 필요가 없었으며, 배울 새로운 것들이 많지 않았습니다. 이 게임은 재발 명되지 않았으며, Challenjour로 올라갈 때 기본 사항을 다시 배울 시간이 없습니다. 
    그러나 팀이 여러 개의 새로운지도를 만들기 전에 완전히 미쳤는지 확인해야했습니다. 독특한 게임 플레이 디자인을 갖춘 SR의 4 가지 버전? 플레이어는 그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권리? 
    큰 총을 일명 Big Bronzies로 가져 오십시오. 
    Riot Kazdoo는“게임 디자이너로서 우리가하는 일은 모두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디어를 사랑하면 정말 좋아합니다. 아이디어를 따르기 시작하면 아이디어를 영구적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 
    그러나 SR 팀은 규모가 작습니다. 10 명 미만의 게임 디자이너, 소수의 엔지니어, 개발자 관리자 및 기타 확률과 결말. 상황이 좋지 않은지 알려주는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와 비교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팀은 그들이 추구하는 아이디어가 실제로 가치 있고 멋지게 보이도록 시간을 투자하기 전에 실제로 가치가 있는지를 알아야했습니다. 
     
    Infernal을 유지, 추가 또는 제거 할 벽 및 브러시 섹션의 대략적인 레이아웃
    그래서 변경 사항을 실제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디자이너와 함께 일하는 도전자 플레이어에게 ~ 10 개의 높은 다이아몬드 그룹 인 Playtest 팀으로 변경 사항을 보냈습니다. 종종 무언가가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지… 많은 게임을하는 것입니다. 매일. 하루에 여러 번. 팀이 전체 리프트를 변경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이것이 특히 중요했습니다. 그들은 순위가 높은 플레이어가 이러한 변화를 어떻게 사용할지 알아야했습니다. 
     
    조기 장로 탐사 
    Playtest 팀은 승인을 받았지만 여전히 모든 사람이 아닙니다. 그것은 플레이어의 5 %도 아닙니다. 실제로 거의 아무도 없습니다. 그 때 SR 팀이 실제 플레이어라는 큰 총을 불렀습니다. 
    4 월에는 다른 계급과 역할을 가진 많은 플레이어들이 진압하는 리프트 프리 시즌 변화를 플레이 테스트하기 위해 폭동에 왔습니다. 
    게임 디자이너 Riot Rovient는“때로는 플레이어가 우리가 듣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정말로합니다. 그들의 의견은 정말 도움이됩니다. 우리가 어떤 기능에 관해 울타리에 서 있다면 플레이어들의 생각을 알고 싶습니다.” 

    우리가 울타리에 있지 않더라도 플레이어와의 피드백 세션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게임 플레이 변경을 시도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싫어한다면, 그것이 바로 죽을 가능성이 큽니다. 프리 시즌 변경이 너무 커서 팀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playtests의 결과는 매우 긍정적이었다! 
    구조가 죽은 후 브러시가베이스를 인계받는 것과 같은 일부 변경 사항으로 인해 효과가 없었습니다 (이는 성가신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골방처럼 약간의 변화가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플레이어는 Elemental Rift 업데이트의 핵심 주제와 방향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초기 버전의 Alcoves는 입구를 덮는 브러시가있어보기 힘들었습니다. 이 팀은 더 선명한 브러시 개구부를 만들어 골반을보다 명확하게 만들었습니다.
    플레이어들의 축복으로이지도를 생생하게 표현할 시간이었습니다. 
    브러시에서 꽃 찾기 
    “네 개의 새지도를 만드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과제였습니다.”부교수 인 Danny H“Riot Danky”Kim은 설명합니다. “몇 년 전 Summoner 's Rift를 업데이트했으며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거대한 예술 팀이 만드는 데 2 ​​년이 걸렸으며 40 인 예술 팀과는 8 년이되지 않았습니다.” 
    11 인조 아트 팀은 실제로 약 4 개월이 걸렸습니다. 
    RiotDanky는“타임 라인으로 인해 우리는 매우 현명하게 작업해야했습니다. "우리는 각지도를 다르게 느끼기 위해 할 수있는 작은 일들을 찾아야했습니다." 

    Riot Scruffy는“초기에는 아트 팀이 맵을 독특하고 생생하게 느끼게하는 영리한 모델링 변경 사항을 발견했습니다. “컨셉 아티스트 중 한 명이 오션 맵의 브러시에 꽃을 추가했으며 앞으로 나아가는 모든 것에 큰 영감을주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이 요소의 붓에 꽃이 무엇입니까?' 

    Infernal은 벽이 파괴되고 브러시가 붉어지면서 가장 쉬운지도였습니다. 산도 직관적이었다. 새로운 벽을 만들어 놀았습니다. 바다에는 정글의 물과 붓의 꽃에 물이 쏟아졌습니다. 그러나 클라우드… 
    클라우드 콘 드럼 
    Riot Danky는“클라우드는 게임 플레이 요소가 많기 때문에 가장 큰 과제였습니다. "명확한 게임 플레이 커뮤니케이션이 최우선 과제이며, 너무 많은 예술 작품을 추가하면 게임 플레이 경험이 전달해야 할 내용을 커버 할 수 있습니다." 

    팀은 클라우드 맵이 더 구름처럼 느껴지 길 원했습니다. 그들은 정글의 속력 구역을 복제 한지도를 가로 지르는 틈새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크기가 기술 의도에 맞기 쉬우므로 해당 영역을 피했습니다. 
    그들은 또한지도에 안개가 낀 오버레이를 주려고했지만 전쟁의 안개와 속도 지역을보기가 어려워졌습니다.

    Riot Rovient는“게임 플레이 방식의 클라우드는 정말 강력합니다. “전망과 회피 기술에 대한 멋진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팀 전투를 크게 바꿀 수 있습니다. 다른지도처럼 응집력이있는지도를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나 아직 시간이 있습니다. 우리는 물건을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예술 팀은 마무리 작업을 추가했지만 리프트는 여전히 조용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굶주린 공허함을 채우기 위해 오디오 팀을 찾았습니다. 

    6 종류의 비와 que 돼지 
    멀리서 쏟아지는 천둥으로 비가 내리는 것을 듣는 것만 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분위기를 설정하고, 리드 사운드 디자이너 인 Brandon“Riot Sound Bear”Reader가 모방하려고했던 것입니다. 

    비 클립


    Riot Sound Bear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이 방울들이 모두 내려 가고 있습니다. 단지… 소음입니다. 나는 여러 차례의 비 기록을 가지고 놀았으므로 마음에 드는 것을 찾기 위해 채취했다. 나는 그 중 여섯 개를 모았고 약간의 편집 후에 바다지도의 마지막 비에 착륙했습니다.” 
    산지도는 변화하는 바위 소리로 울려 퍼지고, 구름은 속삭이는 바람으로 노래하며, 지옥 불은 화염의 불길로 불을 붙입니다. 지도가 마침내 완성되었습니다. 음… 거의. 
    리프트가 성형 수술을받는 동안 (또는 4 개), 설계자는 업데이트에서 누락 된 세부 사항 중 하나 인 드래곤 장로를 계속 연구했습니다. 그들은 강력한 늦게 게임 베헤모스가 더 적은 사촌들에 의해 학급당하지 않도록하기 위해, 그것을 패배 한 플레이어에게 게임 결말 사형을주었습니다. 
    “정말 늦게 플레이 테스트를하는 동안 Riot Sound Bear는 장로의 처형 소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전혀 눈치 채지 못했기 때문에 할 말이 많지 않았습니다.”라고 Riot Rovient는 인정합니다.

    조기 장로 음향 효과 실행


    “원래에는 유기적이지만 불 같은 필터를 가진이 표준 레이저 사운드가있었습니다. 그러나 충분히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라고 Riot Sound Bear는 설명합니다. "그래서 나는 판으로 돌아가서 조금 미쳤습니다." 
    최종 제품은 폭동하는 돼지의 소리가 섞인 마이크에 비명을 지르는 Riot Sound Bear입니다. 예, 돼지

    폭동 소리 곰과 돼지 조금


    “공룡, 오크 또는 기타 비 생물과 같은 영화에서 들리는 많은 소리는 종종 돼지를 포함한 다른 동물의 매시업입니다. 그들의 소름 끼치는 소리와 삐걱 거리는 소리 디자인에 아주 적합합니다.”Riot Sound Bear는 말합니다. “전 싸움에서 벌어지고있는 모든 주파수를 잘라낼 무언가가 필요했기 때문에 돼지를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내가 사용할 수있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했습니다. 돼지입니다… 그리고 저입니다.” 
    장로의 완성은 소리를 예쁜 돼지 모양의 리본으로 감쌌습니다. 그러니까 ... 

    팀은 리프트를보고 마침내 그곳에있었습니다. 그 프리 시즌 분위기와 함께 g 거리고 돌아 다니다. "

     

    폭동 요청 : 사용자 이름 및 세나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