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즌10 레오나 룬 템트리 스킬트리 공략
    롤 시즌10/롤 시즌10 서폿 챔프 룬 템트리 공략법 2019. 12. 30. 16:07
    반응형

    롤 시즌10 레오나가 붓을 지배하는 법 : 여진 레오나

    시즌 1~10까지 그냥 봇을 지배하는 개 탱탱한 서포터, 레오나 아직까지도 계속 사용되고
    리그에서도 사랑받고 (최근엔 덜했지만) 이번에 확 개편된 서폿대전 속에서도
    근접 서포터 중에서는 거의 유일?하게 살아남은 느낌이 있는데요

    그만큼 사용하는 이유는 개좋기 때문입니다. 일단 스턴이 3개.......아니 CC가 3개구나 아무튼
    Q로 기절 E로 못움직이게 W로 슬로우 R 궁으로 못움직이게 슬로우 기절 때리기 다가능
    그냥 서포터를 위해 테어난 챔피언입니다.

    1. 롤 시즌10 레오나 룬은 여진으로 고정! 입니다.

    여진레오나는 여진이 나온 이후부터 계속 꾸준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여진 발동조건에 다 부합하는 미친 CC기와
    기술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탱탱해지면서 근접챔피언 답게 공격을 확정으로 넣을 수 있는 대범함을 볼 수 있죠

    보조룬은 마법공학점멸로 상대 붓 원딜과 서풋의 멘탈을 개박살 낼 수있습니다.
    특히나 지금 붓 맵이 개편되면서 확실히 더 사용할 범위가 넓어져 정말 좋아졌습니다.
    갑툭튀로 부쉬로 이동한다음 E - Q 만 날려도 빈사상태가 됩니다 리얼로

    미니언 해체 분석기는 취향껏 가주시면되는데 대포미니언을 놓치고 싶지않다
    나는 안정적인 성장을 원한다? 하시면 가세요~!

    프로들도 모두 여진을 들고 룬은 거의 고정적으로 들었습니다. 점화 점멸 트리로 개박살내면서

    템은 탱탱한 보조적 아이템으로 기동신을 들고 맵을 터트리고 다니면 레오나 서포터로서의 역할은 다한겁니다.

    2. 시즌10 레오나 템트리 & 스킬 트리를 알아보자

    탱탱한 견갑을 갈지 아니면 주문력을 갈지는 취향것 가주시면 됩니다. 레오나는 AP 계수도 있기 때문에
    어느 견갑을 가나 별 차이는 없긴한데 순전히 본인 취향에 맞춰서 가는게 좋습니다.

    흰 바위 견갑 - 기동신 - 모렐 - 기사의맹세 - 구원으로 마무리 하는 극 서포터형 템트리 입니다.
    이렇게 가주시면 안그래도 빠른 레오나가 이니쉬 걸기에도 좋고 팀서포트형이기 때문에 정말 까다롭습니다.

    레오나 스킬트리의 경우 Q - W - R - E 순으로 선마하시면 됩니다.

    Q는 초반에 먼저 찍고 사실 스턴의 역할만 하기때문에 방어력과 마저 탱탱하게 유지 할 수있는 W를 선마해줍니다.
    이후에는 R궁은 무조건이고 E를 강화시켜주고 마지막으로 Q 딜을 올려주면 됩니다.

    012345678


    3. 레오나 (서포터) 챔피언 및 스킬 설명

    • ''배고픈 게 저 정도인데 화가 나면 어떻게 될까? 생각하기도 싫군.''

      ~ 트린다미어
    • 이케시아의 황무지 어딘가, 인간의 눈길이 닿지 않는 깊은 곳에 공허의 틈이 나타났고, 썩은 내를 풍기는 이곳에서 코그모가 느닷없이 튀어나왔다. 온몸에서는 악취가 스며나오고, 호기심 때문에 항상 떡 벌리고 있는 입에서는 부식성 분비물이 뚝뚝 떨어진다. 주변에 있는 건 닥치는 대로 마구 물어뜯고 침을 질질 흘린 후에야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차린다. 공허태생이지만 천성이 악하지는 않고 천진난만한 언행에 묘한 매력도 있지만, 방심은 금물이다. 식탐과 호기심이 워낙 강해 먹을 만하다 싶은 것은 일단 집어삼키고 보기 때문이다.

    스킬

    햇빛

    공격 스킬은 대상에게 1.5초 동안 햇빛 효과를 부여합니다. 아군 챔피언이 햇빛에 걸린 적을 공격하면 햇빛 효과가 사라지며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여명의 방패

    소모값:  
    사거리: 100

    레오나가 다음 기본 공격에서 방패를 사용하여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다음 기본 공격은 10/35/60/85/110(+30% 주문력)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일식

    소모값:  
    사거리: 450

    레오나가 방패를 들어 피해량 감소 효과를 얻고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높입니다. 지속시간이 끝날 때 근처에 적이 있으면 마법 피해를 주며 스킬의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3초 동안 {{ flatdamagereduction }}의 피해량 감소 효과와 20/25/30/35/40(+0.2)의 방어력, 20/25/30/35/40(+0.2)의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지속시간이 종료될 때 레오나 근처에 적이 있는 경우 60/100/140/180/220(+4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이때 위의 방어 효과가 3초만큼 더 오래 유지됩니다.받는 피해량 감소 효과는 {{ flatdamagereductionmax*100 }}%를 넘을 수 없습니다.

     


    천공의 검

    소모값:  
    사거리: 875

    레오나가 검으로 태양의 형상을 쏘아 일직선에 있는 적에게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 형상이 사라지면 마지막으로 공격 당한 챔피언이 일시적으로 이동 불능 상태가 되며 레오나가 그쪽으로 돌격하게 됩니다.

    일직선 상의 모든 적에게 60/100/140/180/220 (+4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마지막으로 맞은 챔피언은 0.5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되며 레오나가 그쪽으로 돌격합니다.

     


    흑점 폭발

    소모값:  
    사거리: 1200

    레오나가 태양 에너지를 소환하여 일정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이 범위 한가운데 있는 적은 기절하며 외곽에 있는 적은 이동 속도가 느려집니다.

    태양 에너지를 소환하여 눈부신 광선으로 적에게 {{ explosioncalculateddamage }}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 ccduration }}초 동안 이동 속도를 {{ slowpercent }}%만큼 늦춥니다. 폭발의 중앙에 있는 적은 모두 기절합니다.

    01234567


    마무리

    태양의 여신 레오나, 증말 쎈데 다 아시쥬?
    레오나 신스킨 나와서 꿀빨고 있는데 확실히 이펙트가 이쁘니까 더 할맛이 나네요

    이번에 신챔프가 레오나 카운터로 뜨고 있던데 본서버에 적용되기 전에 얼른 레오나 서포터로 꿀빠세요.

    레오나로 탱가면 최근 20~30분안에 끝나는 경기운영 메타에 더욱 안성맞춤 입니다. (한방에 한타를 조짐)

    관련 글

     

    더보기

    1. 아직 음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롤 챌린저 찍을때까지
    열심히 공략글 올리겠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