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즌10 이블린 룬 템트리 스킬트리 공략법
    롤 시즌10/롤 시즌10 정글 챔프 룬 템트리 공략법 2019. 12. 30. 13:22
    반응형

    롤 시즌10 정글 이블린 공략법~!

    시즌10에도 개사기 적인 이블린 정글을 만나보세요.

    일단 기본패시브가 6부터 은신된다는거 자체가 씹사기 입니다. 아무리 못커도 상대에 물몸이 있으면

    은신하고 조용히 크는 순간 정말 시야 잡기가 어렵습니다. 암살당하거든요.....

    012345

    롤 시즌10에 들어서서 확실히 변한건 맵인데 더 어두워지고 시야싸움이 중요해진 지금

    제가 봤을때 아직은 안뜨고 있지만 정글러 중에는 가장 큰 수혜자가 이블린이 아닌가 싶습니다.

    1. 롤 시즌10 이블린 룬은? 감전 이블린

    이전과 마찬가지로 감전이블린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워낙 시너지도 좋고 감전은 3타 기술 평타 다 쓰는 챔프한테 딱 이기때문에 이블린이 들만한 룬에서

    대체 할 만한 룬이 없다는게 함정입니다. 존버를 생각하는 만큼 보조룬에는 마법으로 폭결을 드시면 됩니다.

    프로선수들도 잘 안쓰는게 함정이지만 스코어롤 보면 아시듯이 학살을 엄청나게 했죠?

    2. 이블린 템트리와 스킬트리를 찍는 순서~!

    이블린은 무조건 깡 딜입니다. 은신형 암살자 챔프기 때문에. 초반 갱은 물론 중후반까지 맵을 장악하면서

    상대 서포터나 물몸인 챔프들을 짤라주는게 중요한데요 그래서 중요한 '마법관통력' 한방에 죽여야하거든요

    마관, 룬메, 마관신만 나와도 웬만한 탱 아니고서야 원콤 납니다. (궁쓸경우)

    그리고 메자이를 많이가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은신하면서 상대를 야금야금 괴롭히면서 성장하기 때문에

    효율이 참 좋습니다.

    룬메는 정글템이기 때문에 이블린 1코어 템으로 올려주고, 마관신 구입해서 기동력을 올려주고

    리치베인으로 평타딜까지 끌어올려줍니다. 공허의 지팡이로 마관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린 후에

    돈이 된다면 라바돈을 사세요 그러면 탱은 물론 그냥 어떤 챔프든 순삭 가능한 개사기 정글러가 됩니다.


    악마 이블린으로 꿀빠세욘. / 이블린 챔피언 및 스킬 설명

    • "오늘 밤에 뭐 할 거야? 네 마음 속 깊디깊은 고뇌의 샘, 같이 분출해 버리지 않을래?"

      ~ 이블린
    • 룬테라의 어두운 경계선 안에서, 악마 이블린은 다음 먹잇감을 찾고 있다. 먼저 관능적인 인간 여성의 얼굴로 사냥감을 유혹한다. 희생자가 그 매력에 넘어오면, 이블린은 악마의 참모습을 드러낸다. 이블린은 희생자에게 말로 형언할 수 없는 고통을 안기고, 자신은 그 고통에 희열을 느낀다. 이블린이라는 악마에게는 이것이 한바탕 즐기는 유희일 뿐이지만, 룬테라 주민에게는 엇나간 욕망을 발산했다가는 그 대가로 끔찍한 종말을 맞게 되리라는 교훈을 되새겨주는 무시무시한 이야기이다.

    악의 장막

    이블린은 전투에서 벗어나 있을 때 악의 장막에 휩싸입니다. 악의 장막에 싸이면 낮은 체력에서 체력이 회복되며 6레벨부터는 위장 효과도 제공합니다.


    증오의 가시

    소모값:  
    사거리: 800

    이블린이 가시를 발사해 처음 적중한 유닛에게 피해를 줍니다. 그다음 근처 적에게 일직선상의 가시를 세 번까지 발사할 수 있습니다.

    이블린이 대상 방향으로 가시를 발사해 처음 적중한 유닛에게 25/30/35/40/45(+3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그후 동일 대상에게 가하는 이블린의 다음 3번의 스킬 또는 공격이 10/20/30/40/50(+25% 주문력)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증오의 가시는 첫 시전 후 최대 세 번까지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3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적중한 대상이 몬스터라면 증오의 가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증오의 가시는 이블린이 현재 공격하는 적을 먼저 공격합니다.

     

     


    황홀한 저주

    소모값:  
    사거리: 1200/1300/1400/1500/1600

    이블린이 대상에게 저주를 겁니다. 이 대상에게 공격 또는 스킬을 시전하면 잠시 후 매혹 효과가 발동되며 대상의 마법 저항력이 감소합니다.

    대상 챔피언 또는 몬스터에게 5초 동안 저주를 겁니다. 저주에 걸린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거나 스킬을 사용하면 저주가 풀리면서 황홀한 저주로 소모했던 마나가 회복되고 잠시 대상의 이동 속도를 65% 떨어뜨립니다.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1.25/1.5/1.75/2초 동안 매혹하며 대상에 따라 다음의 효과가 적용됩니다.
    적 챔피언: 마법 저항력이 초 동안 25/27.5/30/32.5/35% 감소몬스터: 250/300/350/400/450(+6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시간이 2초 증가황홀한 저주를 시전해도 악의 장막 효과는 없어지지 않습니다.

     

     


    채찍유린

    소모값:  
    사거리: 210

    이블린이 대상을 가격하여 피해를 줍니다. 이후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이블린이 채찍으로 적을 가격하여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하고 40% 추가 공격력+대상 최대 체력의 3%(+[2% 주문력]%)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후 2초 동안 이블린의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0+대상 최대 체력의 4%(+[3% 주문력]%)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최후의 포옹

    소모값:  
    사거리: 25000

    이블린이 잠시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되며 전방 범위 내의 적에게 피해를 준 다음 순간적으로 뒤쪽으로 이동합니다.

    이블린이 악마의 기운을 방출해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되면서 전방의 적에게 125/250/375(+75%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준 다음 순간적으로 뒤쪽으로 이동합니다. 체력이 30% 아래인 적에게는 0(+0)의 피해를 줍니다.

     

     


    마무리

    하지만 개사기인 만큼 이블린은 허점이 많습니다.

    어쨌든 초반에 힘들고 잘못크면 그냥 돌아다니는 핑크와드가 되벌이죠....(옛날부터 그건 이블린의 숙명)

    하드카운터가 많지만 확실히 시야가 어두워진 지금 시점에서 재조명 받을 수 있는 정글러임에는 확실합니다.

    좋은만큼 숙련도가 상당히 요구되는 챔피언 이기도 하구요.

    관련글

     

    더보기

    1. 아직없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롤토리 많이 응원해주세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